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열린세상 이야기

[조용필19집] [분위기 있는 노래] 오빠가 돌아왔다! 조용필 19집 정규 앨범 "헬로(Hello)" 들어보셨나요?

서대문TONG 2013. 4. 25. 14:14

[조용필19집] [분위기 있는 노래] 

꺅오빠가 돌아왔다! 

조용필 19집 정규 앨범 "헬로(Hello)" 들어보셨나요?


남녀노소 할 것 없이 누구나 다 좋아하는 조용필!


한국의 대중가수, "20세기 최고의 가수" 등의 수식어가 따르고 수 많은 명곡으로 한국가요사에 한 획을 그은 한국 최고의 대중가수인 조용필! TONG은 개인적으로 <돌아와요 부산항에> <단발머리> 등등 좋아하는 곡이 많답니다.


HAAA두둥! 오마이갓@@


지난 4월 16일! 아이돌 가수부터 중견뮤지션, 각계 각층의 사회적 명사들에게 전 세대를 아우르는 명곡의 탄생 이라는 극찬을 받으며, 주요 포털사이트의 검색어와 국내에 존재하는 9개의 음원 차트에서 상위권에 랭크되는 등 유례없는 기록을 세웠던 이 앨범! 


바로 조용필 19집 정규 앨범 "헬로(Hello)"입니다. 조용필 오빠의 10년만의 신작이자 1년 6개월간의 제작기간 동안 총 5개국을 돌며, 2번의 믹싱과 3번의 마스터링을 거치는 여정을 통해 최고의 음악과 사운드를 추구하는 한 음악인의 열정과 자기 혁신이 담긴 결과물이 우리 앞에 찾아왔습니다.


발라드와 파격적인 락앤롤, 일렉트로닉 등 다양한 장르의 총 10곡으로 구성되었답니다.


01. Bounce 

02. Hello (feat. 버벌진트) 

03. 걷고 싶다 

04. 충전이 필요해 

05. 서툰 바람 곡정보 

06. 말해볼까 

07. 널 만나면 

08. 어느 날 귀로에서 

09. 설렘 

10. 그리운 것은 


TONG은 1번 트랙인 Bounce도 괜찮은 것 같았답니다. 그리고 마지막 10번 트랙의 경우에는 한국 사회 속에서 지친 이들의 고독과 아픔을 조용필만의 무게감 있는 보컬을 통해 담담히 풀어낸 곡으로 이 앨범의 믹싱을 맡기도 한 세계적인 엔지니어 토니 마세라티로부터 좋은 평을 들을 수 있었다고 합니다.




한편, 조용필은 오는 5월 31일부터 6월 2일까지 서울 올림픽공원 내 체조경기장에서 시작하여 상반기에만 대전, 의정부, 진주, 대구 등에서 열릴 예정인 전국 투어 콘서트 '헬로(Hello)'로 활동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합니다. 조용필의 전국 투어는 19집 앨범의 인기에 힘 입어 인터파크의 티켓 예매순위 1위를 이어가고 있으며, 포털 사이트의 공연 검색어 순위 1위도 연일 지속하는 등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답니다. 관심있는 분들이라면 눈 여겨 볼 만한 정보 같네요^^



조용필은 쇼케이스와 전국공연을 위해 연출진 회의와 공연연습으로 바쁜 일상을 보내고 있으며, 대중들과 매체들의 반응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고 있다고 합니다. 

우리의 영원한 오빠! 

우리의 영원한 가수! 

오늘은 조용필 오빠의 노래 한 곡 들어보시는 건 어떠세요?

홧팅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