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건설과 교통

[서대문자연사박물관 트위터 이벤트] VIP 멤버십 카드를 쉽게 발급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서대문자연사박물관 트위터와 친해지세요>

서대문TONG 2013. 3. 18. 11:49

[서대문자연사박물관 트위터 이벤트] 

VIP 멤버십 카드를 쉽게 발급받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서대문자연사박물관 트위터와 친해지세요>


요즘 트위터 자주 사용하시죠?^^  최근 소셜네트워크를 활용한 홍보트렌드에 따라 우리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도 트위터를 통한 이벤트를 진행하고자 합니다.

 

FOLLOW ~

 

- 이벤트 기간 : 2013년 3월 10일 ~ 2013년 3월 30일 (20일간)

- 이벤트 참여방법 : 서대문자연사박물관 트위터를 팔로잉 후, 팔로잉 기념인사 및 박물관 관람 소감을 @namusdm으로 맨션을 주세요. http://twitter.com/namusdm 

- 당첨자발표 : 2013년 3월 31일 일요일, 당첨자에게 개별적으로 트위터 멘션 발송 

- 당첨자상품 : 2013년 무제한 무료입장이 가능한 VIP CARD (당첨자 발표일부터 7일 이내 카드에 부착할 사진을 송부하지 않거나 주소지 불명 등으로 카드 수령이 불가할 경우, 당첨이 취소될 수 있습니다)



VIP 카드 : 매표소에 카드를 제출하고 본인 확인을 거친 후 입장권(무료)을 받아 입장토록하기 위해 사진을 필히 부착합니다. 연간회원(녹색) 및 어린이도슨트(주황생)와의 구분을 위하여, 이벤트 당첨자의 상품 카드로는 하늘색을 사용합니다. 


- 이벤트 참여방법 예시 



트위터를 통해 서대문자연사박물관의 팔로워가 되면 박물관의 기획전시, 교육프로그램, 행사 소식을 보다 빠르게 접할 수 있으며, 최근 이슈가 되는 과학상식이나 자연사에 대한 유익한 정보도 제공받으실 수 있습니다.


앞으로도 팔로워를 한정한 다양한 게릴라 이벤트가 마련되어 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시민평생학습기관으로서의 박물관의 역할에 충실하도록 트위터를 통해 최신 과학이슈 및 다양한 자연사 정보를 제공하고. 박물관에 대한 관심을 유도하고 관람객들과의 실시간 소통 창구로 활용하고자 합니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과 소통하실 준비가 되셨나요?

어서 스마트폰을 꺼내서 서대문자연사박물관(@namusdm)을 팔로잉 하세요!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