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건설과 교통

[서대문체육회관] 신나는 "어린이 스키캠프"로 겨울을 활기차게 마무리 해봐요!

서대문TONG 2013. 2. 6. 11:08

[서대문체육회관] 

신나는 "어린이 스키캠프"로 겨울을 활기차게 마무리 해봐요!


서대문체육회관에서는 어린이 스키캠프를 진행합니다. 스키캠프 장소는 강원도 정선에 소재한 하이원리조트로 아이들이 스키를 배우기에 편리한 시설로 되어 있어 보다 안전하고 체계적인 강습을 받을 수 있습니다. 또 이번 스키캠프에서는 캠프 측 안전요원의 관리를 통해 아이들이 취침 전까지 보다 안전하고 규칙적인 생활을 즐길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 일시 : 2012년 2월 19일 ~ 21일 (2박3일)

- 장소 : 강원도 정선 하이원리조트

- 내용 : 스키강습, 곤도라 관광, 야간 자유스키, 카사시네마 공연관람 등

- 문의 : 서대문체육회관 (☎ 360-8666~7, ☎ 330-8683)


그리고 이번 스키캠프에서는 위에서 안내되어 있는 프로그램과 더불어 다양한 프로그램들이 준비가 되어 있어요. 스키강습 뿐만 아니라 좋은 추억을 남길 수 있는 다양한 기회의 장이 마련이 되어 있습니다. 또한, 서대문체육회관에서 진행하고 있는 수영프로그램을 참여하고 있는 아이들에게는 수영 담당 강사들의 동행으로 선생님과 아이들 간의 유대관계를 향상 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우리 아이들이 보다 효율적으로 스키를 배울 수 있도록 캠프일정을 비 성수기인 봄방학 기간으로 계획하였으며 짧은 봄방학 동안 어린이들에게 큰 추억을 선사해 줄 것입니다.

서대문체육회관을 이용하는 학부모는 “아이가 스키캠프를 가고 선생님, 친구들과 관계가 많이 좋아져서 수영을 배울 때 보다 재밌고 즐거워 했으면 좋겠다“라고 의견을 주셨습니다. 또한  2012년도 스키캠프에 참여했던 학부모는 “작년에 아이가 너무 좋아해서 올해 다시 참여하게 되었는데 올해는 작년보다 더 기대가 된다”라고 말씀해주시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스키캠프를 통해 서대문체육회관을 이용하는 아이들이

보다 즐겁고 신나게 활동을 할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