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건설과 교통

[서대문체육회관] 2013년도 유아스포츠단 신입단원 예비소집이 있었습니다.

서대문TONG 2013. 2. 1. 15:52

[서대문체육회관] 

2013년도 유아스포츠단 신입단원 예비소집이 있었습니다.


서대문구도시관리공단에서 운영하는 서대문체육회관에서는 2013학년도 유아스포츠단 신입단원 예비소집을 지난 1월 19일(토), 11시에  실시하였습니다. 특히, 이번에 실시한 유아스포츠단 예비소집은 신입단원들에 대한 환영인사, 단복 및 수영복 등 물품 치수 확인, 셔틀버스 노선을 확인하는 시간이었으며, 유아스포츠단 급식 운영과 관련하여 급식업체 품평회에 참석하기를 희망하는 학부모를 선발하고 유아스포츠단 학부모회에 참여를 희망하는 학부모대표자를 선발하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예비소집에 참석한 한 학부모는 다른 유치원이나 어린이집과는 달리, 서대문체육회관 유아스포츠단에서는 학부모로써 우리 아이가 먹는 급식에 대해서 알고 싶은 점이 많이 있었는데, 특히 학부모에게서는 “급식 품평회”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가 주어지는 것과, 학부모와의 의사소통 활성화를 위해 “학부모회”를 운영하고 있다는 것에 대해 매우 만족했습니다. 

이번 유아스포츠단 신입단원 예비소집을 시작으로 2013학년도 유아스포츠단 운영에 대한 첫 걸음을 내딛었으며, 2월에는 재원단원 및 신입단원 전원이 참석하는 오리엔테이션, 3월에는 유아스포츠단 입단식 등을 실시한다고 하니 참고하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우리아이들을 위한 유익한 건강 프로그램을 적극발굴하여 

어린이 건강 보살피기에 지원을 아끼지 않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