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경제와 협동

[설날맞이 농산물 직거래장터] 홍은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전라북도 고창군 상하면의 도ㆍ농 직거래 장터 운영

서대문TONG 2013. 1. 30. 10:31

[설날맞이 농산물 직거래장터]

홍은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전라북도 고창군 상하면의 

도ㆍ농 직거래 장터 운영

 

홍은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자매결연 고장인 전라북도 고창군 상하면이 설날을 맞이하여 지역주민을 위한 농ㆍ수산물 직거래 장터를 운영합니다.

 

 

일  시 : 2013.2.4.(월) ~ 2013.2.5.(화) (2일간)

장  소 : 홍은2동 주민센터 앞 (☎330-8505)

주  관 : 홍은2동 주민자치위원회 ↔ 고창군 상하면

품  목 : 굴비, 모싯잎 송편, 복분자, 한과, 쌀, 복분자주, 고춧가루, 정제천일염, 호박고구마 등 

 

전라북도 고창군의 최서남단에 위치한 상하면은 3,000여명의 주민들이 농업과 어업에 종사하고 있고, 긴 백사장과 염도 높은 해수, 아름다운 저녁 노을을 자랑하는 구시포해수욕장과 끝없이 펼쳐진 명사십리, 가막도, 다양한 해수체험을 할 수 있는 해수찜월드가 있고, 멸종위기에 처한 가시연꽃이 군락을 이룬 용대저수지, 유기농 우유를 생산하는 국내 굴지기업인 매일유업(주) 상하치즈와 한전고창전력시험센터가 소재하고 있습니다.


풍부한 어물 등 먹거리와 볼거리가 풍부한 상하면! 2월 4일~ 5일 서대문구 홍은2동 주민센터에서 만나보세요.^^

 

 

설을 맞이하여 홍은2동 주민자치위원회와 고창군 상하면이 준비한 직거래 장터!

고창군 상하면의 신선한 농ㆍ수산물을 홍은2동 주민센터 앞에서 만나세요~

여러분의 많은 관심과 참여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