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자연사박물관][뽀로로영화개봉기념이벤트]영화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이벤트를 개최합니다!

서대문블로그시민기자단 2013. 1. 14. 15:36

[서대문자연사박물관]

영화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이벤트 개최

 

 "노는 게 제일 좋아~ 친구들 모여라! " 어디선가 들리는 만화<뽀롱뽀롱 뽀로로>의 주제곡이 들리면 울던 아이도 울음을 멈추고 어느새 뽀로로와 함께 즐거운 만화세상으로 빠져듭니다. 

'뽀로로'는 어린이들에게는 '뽀통령"으로 불릴 만큼 막강한 영향력으로 토종 한국 애니메이션의 좋은 본보기로 지

금도 어린이들에게 무한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올해로 뽀로로가 탄생한지 10년이 되었답니다.



 1월 24일 개봉하는 영화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은 뽀로로 탄생 10주년을 맞아 제작된 첫 극장판영화로, 슈퍼썰매 챔피언이라는 꿈을 이루기 위해 얼음나라로 특별훈련을 떠난 착한 뽀로로와 친구들의 대모험을 그린 이야기인데요, 전국 상영관에서 동시 개봉합니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관장 이정모)은 오는 1월 18일(금)과 2월 1일(금) 이틀간 겨울방학을 맞아 박물관을 찾는 어린이 관람객들에게 색다른 재미와 즐거움을 선사하기 위하여 이가영화사와 함께 영화 <뽀로로 극장판 슈퍼썰매 대모험> 이벤트를 진행합니다.



이번 이벤트는 자연사 박물관을 방문하는 어린이들을 위해 준비된 것으로 "뽀로로 코스튬 행사"와 "포토존 운영", "뽀로로 스티커 증정" 등으로 이루어집니다. 이번 이벤트는 자연사 박물관이라는 틀을 벗어나 주 관람층인 어린이들에게 더욱 친근한 박물관으로 다가가기 위해 기획된 것으로, 온가족이 박물관을 놀이터라 생각하고 보다 쉽게 박물관을 찾길 희망하는 이정모 관장의 뜻이 담겨있습니다. 현장 추첨을 통해 총 5명에게 26,000원 상당의 영화 예매권 2매를(yes24예매)도 증정한다고 하니, 뽀로로를 좋아하는 아이들에게 더 없이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어린이들의 영원한 뽀통령 뽀로로가 준비한 최고의 이벤트에 많은 어린이 여러분과 학부모님의 적극적인 관심과 참여 부탁드려요!

글 : 블로그시민기자 서상진 자료제공 : 서대문자연사박물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