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연말이웃돕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과 온정의 손길 나눠요! <사랑의 연탄 배달> 본문

[연말이웃돕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과 온정의 손길 나눠요! <사랑의 연탄 배달>

사랑해요 서대문/복지와 여성 2012. 12. 4. 12:01

[연말이웃돕기]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과 온정의 손길 나눠요! 

"몸도 마음도 따뜻한 겨울 되세요"

<사랑의 연탄 배달> 


추운 겨울이 왔습니다. 이제는 정말 아침 저녁으로 날씨가 쌀쌀합니다. 날씨가 추워지면 추워질수록 우리의 주변에 어려운 이웃들이 가장 먼저 생각납니다. 우리 서대문구는 추운겨울을 연탄으로 이겨내는 지역주민들을 위해 

"사랑의 연탄배달"에 나섰습니다. 따뜻한연말


홍은1동 주민센터 앞에서 새마을운동 서대문구 지회 주관으로 지난 21일 "온정의 연탄나누기" 시범행사를 열었습니다.

오전 10시부터 새마을운동서대문지회 회장, 새마을 부녀회장, 단체별 회장 25명이 참석해 시범행사에 참여하였으며, 먼저 시범행사로 진행된 사랑의 연탄배달은 홍은1동에 3가구를 방문해 연탄 600장을 전달하였습니다. 


이번에 사랑의 연탄은 총 3천장이 지원되고 동별 가구당 100~200장씩 수혜가정에 지원하였으며, 이날 연탄을 전달 받은 홍은1동 주민은 "올해 많이 춥다는 예보에 걱정이 많았는데 덕분에 따뜻하게 보낼 수 있겠다며 고마움의 인사를 해 주셨습니다. 올 겨울도 강추위가 예상되고 있어 어려운 이웃들이 사랑의 연탄으로 따뜻한 겨울을 나는데 도움이 되었으면 좋겠습니다.


최근에 서울시 공식 페이스북에서도 

"서울시 희망온돌 따뜻한 겨울나기" 희망마을에 내린 36.5℃ 기적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습니다. 




- 이벤트 기간 : 2012년 12월 3일 ~ 2012년 12월 21일 

- 희망 연탄나누기 행사 : 2012년 12월 22일


 1. 희망마을 밝히기 버튼을 클릭하여 희망마을에 불이 켜질 때마다 연탄 한장 구입비용인 600원이 기부됩니다.

 2. 기부금액은 "희망온돌" 및 "사회복지공동모금회", "사랑의연탄나눔운동(사)"를 통해 힘겹게 겨울을 나고 있는 우리 이웃들을 위해 사용됩니다.


나누면 나눌수록 배가 되는 나눔!

추운 겨울 어려운 이웃과 온정의 손길 나눠요!

희망해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