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경제와 협동

[열린공간 서대문] 코레일 기차역과의 상호 홍보파트너 MOU 체결 <서대문구청과 코레일기차역이 홍보파트너가 됩니다>

서대문TONG 2012. 11. 28. 17:08

[열린공간 서대문] 

코레일 기차역과의 상호 홍보파트너 MOU 체결

- 서대문구청과 코레일기차역이 홍보파트너가 됩니다.^^-

 

지난 11월 15일 서울메트로 지하철역(경복궁역, 홍제역, 무악재역, 독립문역)과 상호 홍보파트너 MOU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었죠. 이번 11월 27일에는 코레일 기차역(수색관리역, 신촌역, 가좌역, DMC역, 화전역, 행신역)과 상호 홍보파트너 MOU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하여 양 기관이 보유한 홍보 매체의 장ㆍ단점을 상호보완하여 홍보의 시너지를 더욱 높이게 됩니다.

또, 구민에게 더욱더 가까이 다가가기 위한 공식적인 관계를 구축하게 됩니다. 또한 음악회, 전시회, 행사 등의 홍보 협조와 함께 양 기관이 관리하는 공간에 대하여 무상으로 대여함으로써 구민들의 참여와 문화공간의 폭을 넓히게 될 것입니다.



운영중인 SNS(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의 공조도 이루어져 구민들에게 더욱더 다양한 정보를 공유하게 되죠.

 

 

지역 주민의 교통, 문화, 복지 증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이번 업무협약!

구민과 소통하고 더 가까워지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는 서대문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