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경제와 협동

[열린공간 서대문] 서울메트로 지하철역과의 상호 홍보파트너 MOU 체결

서대문TONG 2012. 11. 15. 16:28
서울메트로 지하철역과의 상호 홍보파트너 MOU 체결

- 서대문구청과 서울메트로 지하철역이 홍보파트너가 됩니다.- 

 

우리구는 구민에게 더욱더 가까이 다가가고자 다양한 방안을 모색하고 있습니다.

2012년 11월 15일에는 서울메트로 지하철역(경복궁역, 홍제역, 무악재역, 독립문역)과 상호 홍보파트너 MOU 업무협약을 체결하여 홍보와 구민 소통을 더욱더 넓혀 나가고자 합니다.



이번 MOU체결에는 서울메트로 지하철역 중 서대문구민이 자주 이용하는 경복궁역, 홍제역, 무악재역, 독립문역이 참여하였습니다. 지하철역은 시민의 하루를 열고, 하루를 마무리하는 곳이죠. 삭막하기만 했던 과거의 지하철이 문화와 소통으로 꽃피움으로써 아름답고 따뜻한 공간으로 바뀌어 가고 있습니다. 또한 IT가 결합된 생활공간으로 거듭나고 있죠~

경복궁역은 하루 46,000명, 홍제역 41,000명, 무악재역 9,000명, 독립문역 16,000명이 이용하는 지하철역이랍니다.


 

서울메트로 지하철역과 서대문구청이 홍보파트너가 된다면 홍보의 시너지가 더욱 높아지겠죠?^^

 

서울메트로 지하철역과 서대문구청이 업무협약을 맺은 후 홍보 공조를 통해 WIN-WIN 전략을 펼쳐나가게 될텐데요~ 어떻게 홍보공조를 하게될지 구체적으로 살펴볼까요?

 

SNS공조

 

서로 운영중인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해 홍보 협조를 하여 구민들과 더욱 가까워집니다.

 

 


공간사용공조

 

지하철역에서 스토리텔링 콘서트 등 지역예술인 공연, 서대문구의 홍보사진 전시, 서대문보건소 건강삼당, 안내소에 서대문구청 홍보자료 비치 등 서대문구민들이 유익한 정보와 소통,  문화 참여의 기회를 더욱

확대할 수 있도록 합니다.

지역 주민의 교통, 문화, 복지 증진 및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할 이번 업무협약!

구민과 소통하고 더 가까워지기 위해

 더욱더 노력하는 서대문이 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