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가장 걷고 싶은 명품길]
서대문안산 자락길의 일곱가지 이야기!
서울에서 가장 걷고 싶은 명품길!
서대문안산 자락길의 일곱가지 이야기에 대해 TONG이 알려드릴게요.!
첫번 째 이야기. 자락길은 사랑(愛)의 길입니다.
자락길을 거닐며 꽃과 나무를 편안하게 감상하고 숲의 정취까지 느낄 수 있도록 배려한 서대문구의 자랑스럽고 대표적인 숲길 "서대문안산 자락길"은 사랑의 길입니다. 어르신들을 위한 배려의 길이기도 하며, 장애인을 위한 무장애 산책로 길이기도 합니다. 그리고 내 아이를 위한 사랑의 길이며, 사랑이 이루어지는 사랑고백의 길입니다.
두번 째 이야기. 자락길은 시인(詩人)의 길입니다.
안산 자락길은 시인의 길 입니다.
서대문안산 자락길을 걸어보면 당신은 자신도 모르게 시인이 되어 있을지도 모릅니다.
세번 째 이야기. 자락길은 역사(歷史)의 길입니다.
다양한 역사와 함께한 서대문구의 대표적인 산, 안산! 서대문안산 자락길은 역사의 길 입니다.
네번 째 이야기. 자락길은 자락(自樂)의 길입니다.
말 그대로 풀어보면 서대문 안산 자락길은 스스로 몸과 마음이 즐거워지는 힐링의 길, 치유의 공간입니다. 스스로 즐기는 곳 서대문안산 자락길입니다.
다섯번 째 이야기. 자락길은 인재(人材)의 길입니다.
우리 서대문구 명품 교육도시이자 대한민국 교육의 산실로서 서대문안산 자락길은 내일의 인재를 이어주는 인재의 길 입니다.
여섯번 째 이야기. 자락길은 꽃향기(花香)의 길입니다.
서대문안산 자락길에서는 항상 꽃향기를 맡을 수 있는 꽃향기 길입니다. 아카시아 꽃향기, 향기로운 벚꽃의 향기, 다양한 야생화들의 향기들.. 정말 요즘은 특히 더 자락길을 걷기가 더 편하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일곱번 째 이야기. 자락길은 오색(五色)의 길입니다.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서대문안산 자락길은 오색(五色)의 길입니다. 봄이 되어도 즐겁고 여름이 되어도 즐겁고 가을이 되어도 겨울이 되도 즐겁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이 사계절을 아우르는 또 하나의 매력이 나오게 됩니다.
서울에서 가장 걷고 싶은 명품길
서대문안산 자락길의 일곱가지 매력~!!
서대문안산 자락길을 걷다보면 이 보다 더 많은 매력을 발견하실 수 있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