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에서 가장 걷고 싶은 명품길]
서대문안산 자락길의 일곱가지 이야기 여섯번 째
"자락길은 꽃향기길 입니다"
이제는 서대문안산 자락길의 매력에 푹 빠질때도 되지 않으셨나요?
벌써 여섯번 째 매력을 소개해 드릴 시간이 돌아왔습니다. 서대문안산 자락길에서는 항상 꽃향기를 맡을 수 있는 꽃향기 길입니다. 아카시아 꽃향기, 향기로운 벚꽃의 향기, 다양한 야생화들의 향기들.. 정말 요즘은 특히 더 자락길을 걷기가 더 편하고 기분이 좋아집니다.
도심속에서 많은 업무와 스트레스에 지쳐있는 분들은 서대문안산 자락길로 오시는 걸 강력히 추천드립니다. 매력적인 벚꽃 뿐만 아니라 정말 동화 속에서나 나올법한 예쁘고 아름다운 꽃들이 있어 행복해집니다. 심지어 이름은 잘 모르지만 아름다움을 뽐내는 꽃들 덕분에 환한 미소가 절로 지어지기도 합니다.
사람들이 절로 찾아오고 싶게끔 하는 이 매력은 도대체 어디서 나오는 것일까요?
보일 듯 말듯 마치 숨바꼭질 하듯 숨어 있는 꽃들도 있는 반면 죽은 나무들 앞에서 꿋꿋하게 자리를 지키고 있는 예쁜 꽃들도 서대문안산 자락길을 걷다보면 보인답니다.
서대문안산 자락길에서는 이 모든 것들이 다 새롭고 또 다른 느낌으로 다가옵니다.
숨을 쉴 때마다 콧속으로 다시 들어가는 꽃향기에 자신도 모르게 취해버릴지도 모릅니다.
지쳐있는 당신의 심신을 달래 줄 "꽃향기 길" 서대문안산 자락길에 오면 나도 모르게 즐거움을 찾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자기자신을 뽐내겠다며 자신을 드러내 놓고 있는 꽃들과 대화도 할 수 있고, 걸을 수 있고, 느낄 수 있어 좋습니다.
꽃향기가 그립다면 꽃향기를 맡고 싶다면
언제든 서대문안산 자락길을 찾아주세요!
서대문안산 자락길은 꽃향기길입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