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서대문구청에서 운영하는 공식 블로그입니다. 축제, 명소, 맛집 등 서대문의 다양한 모습을 만나보세요. :)

사랑해요 서대문/경제와 협동

[희망일자리][구인구직] 2012년 서울 청년 희망일자리 특화사업 참여자를 추가모집합니다.

서대문TONG 2012. 10. 9. 17:57

[희망일자리][구인구직] 

2012년 서울 청년 희망일자리 특화사업 참여자를 추가모집합니다.



1. 추가신청기간 : 2012. 10. 09(화) ~ 모집정원충족시까지

2. 모집인원 : 26명(5개 사업)

3. 사업기간 : 배치일로부터 12월 31일까지


4. 신청장소 : 거주지 동주민센터

5. 제출서류 : 서울청년희망일자리특화사업참여신청서 및 정보제공동의서, 주민등록등본(또는 가족관계증명서), 건강보험증 사본 및 납부 확인서, 구직표(구직등록필증)


* 문의 : 경제발전기획단 일자리창출팀(330-1139)


* 사업 참여 배제 대상자

 

- 서울시에 주민등록을 두지 않은 타 지역 주민 또는 외국인

   - 실업급여 수급자, 국민기초생활법상 수급자, 정기소득이 있는자

      ‣ 공공근로 3단계 연속 참여로 인한 실업급여 수급자 참여 배제

      ‣ 사업자등록증 소지자, 사업장 건강보험 또는 국민연금 가입자는 정기소득자로 보아 참여 배제

   - 정부 훈령․예규․지침이상의 규정에 의한 근로무능력자

   - 대학교 또는 대학원 재학생

      ‣ 휴학생 및 방송통신대학‧사이버대학․야간대학 재학생은 참여 가능


- 서대문구 청년 희망일자리 사업장별 모집내역

자치구

사업

번호

사업부서

사업명

연락처

모집인원(명)

자격요건

서대문구

79

자치행정과

서대문마을공동체지원 네트워크의 청년 역량 강화

330-8564

4명

교육지원, 공모지원, 마을모임 활동지원, 지역조사 추진

80

생활자원과

RFID기반 음식물류 폐기물 종량제 시스템 구축 사업

330-1463

3명

여성우대<모니터링 및 설문조사 실시>

81

경제발전

기획단

일자리창출 현장 지원반

330-1914

6명

없음

82

북가좌1동

학교폭력 근절 캠페인 및 계도

330-8564

4명

캠페인 참여에 지장이 없는 신체 건강하고 친절한 자

(서 있는 시간이 많음)

83

사회복지과

서대문구 어르신 생활실태 및 복지욕구 조사

330-1274

10명 

사회복지 또는 심리학 전공자 우대


* 임금 및 근로조건

 

 ○ 임금 : 사업유형별 일당 차등지급

           (1일 37,000원~39,000원, 교통비 3,000원 별도 지급)

 

 ○ 근로조건 : 1일 8시간 이내, 주5일 근무원칙, 주ㆍ연차수당 지급

   ※ 사업 부서별 근무시간 및 근무일수가 다를 수 있음

 

 ○ 4대 보험 의무가입


좀 더 많은 분들이 혜택을 받았으면 좋겠습니다. 

더 자세한 문의사항은 언제든지 위 연락처로 연락을 주시면 

친절히 응대해 드리겠습니다. 

많은 관심 부탁드립니다.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