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동방사회복지회][서대문해벗누리]제 14회 햇빛투게더 “꿈꾸는 者, You - 3rd 미술전” 에 초대합니다!

서대문블로그시민기자단 2012. 9. 17. 09:11

[동방사회복지회][서대문해벗누리]

 제 14회 햇빛투게더 “꿈꾸는 者, You - 3rd 미술전”

 

동방사회복지회 서대문해벗누리에서는 2012년 제 14회 햇빛투게더 ‘꿈꾸는 者, You - 3rd 미술전’ 을 개최합니다. 2012년 9월 18일(화)~20(목)까지 3일간 마포아트센터 갤러리맥(서울시 마포구 대흥로 20길 28)에서 열리는 이번 미술전은 "Wave-기분 좋은 상상"이라는 주제로 열리는데요,  주제 되는 ‘Wave’ 는 건강한 에너지를 스스로 만들어가고 지역의 흐름을 변화시키며, 그 에너지를 확장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다고 합니다.

이번 미술전은 작가와 함께하는 미술활동으로 꾸며진 미술품, 정신보건유관기관 회원들의 작품, KT IT와 함께하는 미술전시 등으로 다양하게 구성될 계획이며 미술전시에 관심있는 사람이면 누구나 출품 및 관람 할 수 있습니다.


 

이번 미술전을 통해 지역주민과 함께 할 수 있는 통로를 마련하여 정신장애인에 대한 이해와 편견이 없어지길 바랍니다. 미술전에 참여하는 정신장애인들이 자신의 가능성을 발견하고 본인의 역량을 발휘할 수 있는 이번 미술전은 어디에서도 느낄 수 없는 감동과 감탄을 선사할 것입니다. 많은 분들의 관심과 관람을 부탁드려요^ ^

 문의 : 서대문해벗누리 (02-375-5042)


 

꿈꾸는 서대문 해벗누리는요...

"신뢰와 존중으로 행복한 꿈을 꾸고, 지역 사회를 변화시키며 성장합니다"

사회복지법인 동방사회복지회 "서대문 해벗누리"는 정신장애로 어려움을 겪고 려움을 겪고 있는 분들이 지역사회에서 의미있는 삶을 살 수 있도록 지원하는 기관으로써 미국에서시작된 정신사회재활 모델인 클럽하우스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1995년 보건복지부의 시범사업으로 시작된 해벗누리는 정신장애인들의 가능성과 강점을 존중하고 회원과 직원간에 동료의식을 갖고 함께 운영하고 성장하고 있습니다. 회원들이 새로운 기회를 찾고 지역사회에서 존엄한 존재로 살아가며 꿈을 실현하도록 돕기 위해 만들어졌습니다.

  서대문해벗누리(http://www.sdmhb.or.kr )

 

 

                                                                                  글 : 블로그시민기자 서상진

                                                                  자료제공 : 서대문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