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소통과 참여

앞서가는 서대문구와 함께해주실 구정평가단을 모집합니다!

서대문TONG 2011. 3. 16. 16:40


서대문구에서는 우리구 주요 사업을 직접 평가하실 구정평가단을 모집합니다.
여러분의 참여를 통한 정책평가가 더 좋은 서대문구를 만드는거 아시죠? ^^
남다른 열정으로 지역발전을 위하여 봉사하실 뜻있는 서대문구 주민 여러분~
서대문구 정책평가의 주인공이 되어주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정평가단 자격이 따로 있나요?


서대문구 구정평가단은 여성50명, 청소년50명, 장애인30명 이렇게 총 3분류로 구분하여 총 130분을 모집하고 있는데요.  아래 모집구분에 해당되는 분이라면 모두 신청이 가능하세요~!


1) 여성 구정평가단은 관내 거주자 및 사업자로, 정당이나 직능단체에 가입하지 않으신 만 20세 이상~ 60세 미만의 여성분을 모집합니다.
2) 청소년 구정평가단은 관내 재학중인 초, 중, 고등학생 및 대학생 모두 가능합니다.
3) 장애인 구정평가단은 관내 등록 장애인분들을 모집합니다.


위 자격에 해당되고 서대문구를 사랑하시는 분이라면 참여하세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정평가단, 어떻게 신청하나요?


서대문 구정평가단의 모집기간은 2011년 2월 28일까지인데요.
서대문구 홈페이지(http://sdm.go.kr)에서 제출서류 한부를 다운받으신 후 작성하셔서 방문, 우편, FAX, 메일 중 한가지 수단을 택해 제출해주시면 된답니다. 선발결과는 3월 중에 개인통보를 드립니다.

사용자 삽입 이미지

 


신청서 제출방법

 - 방문 : 서대문구청 정책기획담당관 또는 각 동 주민센터
 - 우편 : (120-703) 서울 서대문구 연희로 248 서대문구청 정책기획담당관
 - FAX : (02) 330-1442
 - 메일 :
sdmg1520@sdm.go.kr 

 


구정평가단은 어떤 활동을 하나요?

사용자 삽입 이미지

 


구정평가단은 쉽게말해 서대문구가 진행하고 있는 사업과 여러 제도들을 평가하여 앞으로 서대문구가 발전해나가는 방향을 제시하는 역할을 수행하게 되는데요. 일종의 자원봉사이지만 어찌보면 돈을 주고도 살 수 없는, 정책활동에 직접 참여할 수 있다는 데 큰 의의가 있는 활동입니다. 뿐만 아니라 활동실적에 따라 자원봉사활동 시간도 인정되니 학생들에게는 더없이 좋은기회지요. 서대문구의 행복한 발전에 함께하실 주민여러분의 많은 참여 바랍니다~^^*


서대문구청 정책기획담당관 정책평가팀(☎330-1099,1132)

사용자 삽입 이미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