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서대문구보건소] 서대문 구강보건센터, 소외계층을 위한 치과진료를 실시합니다.

서대문블로그시민기자단 2012. 7. 11. 12:18

[서대문구보건소] 서대문 구강보건센터, 소외계층을 위한 치과진료를 실시합니다.

항상 구민의 건강을 먼저 생각하는 서대문구!

서대문구 보건소 4층에 위치한 기존에 구강 보건실을 구강보건센터로 확장하여, 치과 치료비가 부담이 되는 기초생활 수급자 및 65세 이상 어르신등 취약 계층을 중심으로 치과 진료를 실시할 예정입니다.

구강보건센터에서 가능한 진료항목은 평소 치아 관리나 치석 제거 및 불소도포, 충치치료, 치아 홈 메우기등입니다. 치과치료가 필요하신 구민 여러분에게 많은 도움을 드릴 수 있는 반가운 소식이 아닐 수가 없네요

서대문구 치과의사회와 연세대 치과대학 전문의들이 순차적으로 친절하게 진료를 맡아주실 예정입니다.

1차 치과진료 실시 및 구강보건센터 개원 안내

■ 일시 : 2012년 7월 9일 오픈

■ 진료 시간 : 평일 오전 9시부터 오후 6시까지

■ 진료 장소 : 서대문보건소 4층 구강보건센터

■ 대상 : 65세 이상 어르신 및 기초생활 수급자 등 취약 계층

■ 진료 내용 : 구강관리,치석제거, 불소도포, 치아 홈 메우기

( ※ 장애인 진료는 다음달부터 진행예정이고, 기타 자세한 사항은 추후 공지 예정이며 위 내용은 사정에 따라 변경 될 수 있습니다.)

■ 예약 및 문의 : 구강보건센터 (330-1846) 

구강검진에 관심이 있으신 분은 구강보건센터에 문의하셔서 사전에 미리 예약하시고 치료 받으시길 바랍니다. 검진을 위해서는 사전예약이 필수임을 다시 한번 확인하셔서 이용하시는 데 불편함이 없으셨으면 좋겠습니다.

글 : 블로그시민기자 서상진

자료제공 : 서대문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