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예술과의 첫 만남! 사랑티켓과 함께 하세요!

서대문TONG 2012. 5. 11. 09:43

예술과의 첫 만남! 사랑티켓과 함께 하세요!


따뜻한 날씨! 이런 날씨에는 훌쩍 어디론가 여행을 떠나는것도 좋지만,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가족과 함께 이번 주말에 보시는 것은 어떨까요? 예술과의 첫 만남! 사랑티켓에 대해 알려드릴게요. 사랑티켓을 알게 되신다면 좀 더 저렴하게 풍성하게 다양한 공연과 전시를 즐길 수 있답니다 :)


사랑티켓이란?

복권기금과 지방정부의 예산으로 공연, 전시, 관람료를 일부 지원하여 보다 많은 사람들이 예술을 접할 수 있도록 한국문화예술회관협회가 주최하는 사업입니다.

사랑티켓은 미래의 잠재관객을 개발함으로써 우리의 아름다운 미래를 열어가기 위하여 문화를 통한 나눔을 실천하고 있습니다. 이러한 나눔은 복권기금 이외에 기업의 협찬과 기부를 통해서도 이루어지며 다양한 문화주체들의 협업을 통해 문화예술의 미래를 가꾸어 가는데 많은 도움이 됩니다.



"사랑티켓으로 만나는 신나는 문화예술! 나만의 문화 서포터!"


사랑회원 (관람료 지원) - 공연 : 7,000원, 전시 : 5,000원


만 24세 이해 (1988년 이후 출생자), 65세 이상 (1948년 이전 출생자)


- 개인 : 공연·전시 연 10매 

'I-PIN, 개인 주민등록번호' 2가지의 방법으로 회원가입이 가능하며 휴대폰 인증 후 최종 완료됩니다.

개인정보보호법에 따라 만 14세 이하의 어린이·학생은 법정대리인 (부모님)의 동의 및 실명인증이 완료되어야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 단체 : 공연·전시 연 1회 

사업자 등록증이 발급된 최소 10인 이상의 24세 이하 미취학/초등생/중고생/청년단체 또는 65세 이상 노인단체인 경우 회원가입이 가능합니다.

회원가입 후 소정의 양식에 따라 단체회원인증 신청 후 인증 시 예매가 가능합니다. 


여기서 중요포인트!!!!! - 서울사랑티켓이 추천하는 5월 특별할인 이벤트 작품을 소개해 드릴게요 :)


어린이분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작품은 "좁쌀 한 톨", "우리엄마" , "송승환의 어린이 난타", "오즈의 마법사" 이 있습니다. 가격할인이 최대 50%까지!!! 



청소년분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작품은 "쉬반의 신발", "너와 함께라면", " 점프", "비보이를 사랑한 발레리나", "어둠속의 대화"가 있습니다. 이것도 또한 가격할인이 최대 50%까지 제목만 봐도 무언가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작품인 것 같습니다.



그 다음으로는 성인분들에게 추천해 주고 싶은 작품인데

"만선", "삽 아니면 도끼", "못생긴 남자", "M.Butterfly" 가 있는데 이 작품들은 최대 40%까지 할인이 되는군요.

기회가 된다면 꼭 보고 싶은 작품들도 보이네요 :)



이렇게 5월에만 해도 흥미롭고 호기심을 자극할만한 작품들이 많은 것 같네요.

이 좋은 기회를 놓치지 마시라는 의미에서 사랑티켓 홈페이지(http://sati.or.kr)에서 예매하시면 7,000원 지원금 할인 혜택을 받으실 수 있음을 또 한번 말씀드려요^^


그리고

알기쉬운 사랑티켓에 대해 재미있는 만화도 있는데 한번 보시겠어요?




행복과 감사의 마음을 ~ 좋은 공연으로 가족과 연인이 함께 하세요.

가정의 웃음을 찾을 수 있는곳, 연인의 기쁨을 느끼는 곳, 가장 아름다운 계절, 

서울사랑티켓과 함께 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