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당신의 특별한 아침, 행복한 클래식 나들이 함께 하실래요?

서대문TONG 2012. 4. 18. 15:28

당신의 특별한 아침, 행복한 클래식 나들이 함께 하실래요?



서대문 문화회관 대극장에서 서울시립교향악단의 연주로 아침음악회가 당신의 아침을 활짝 엽니다.


5월 3일에는 관현악 연주와 7월 31일에는 실내악 연주로 구성을 하였는데요..


주로 저녁시간에 열리는 기존 음악회의 형식을 탈피하고, 오전 11시에 편안하고 여유롭게 즐길수 있는 서울시향의 <아침음악회>는 수준 높은 연주에 전문가의 자상한 해설까지 곁들여 평소 어렵고 딱딱하다고 느껴질 수 있는 클래식 음악을 쉽게 편안하게 느낄수 있도록 하였습니다.


5월 공연안내 : 서울시향의 아침 음악회 "아침을 깨우는 관현악"

프로그램 : 베토벤_ 에그몬트 서곡 F장조, 작품 84, 베토벤_교향곡 7번 A장조, 작품 92


7월 공연안내 : 서울시향의 아침 음악회 "아침을 깨우는 실내악"

프로그램 : 타르티니.현악소나타 G장조, 퀴르지.캄머트리오 제 1 번.작품 41, 비제, 카르멘 모음곡 외


* 입장권 선착순 무료예약 받습니다.

- 5월 음악회는 2012년 4월 16일부터 매진시까지 받고, 7월 음악회는 2012년 6월 12일부터 매진시까지 받습니다.

- 예약방법은 서대문문화회관 블로그 내 온라인 예약제로 받고 있습니다. 

   서대문문화회관 공식 블로그 (http://blog.naver.com/sdmccenter)


- 공연문의는 02) 360-8560~1 으로 문의주시거나 홈페이지(http://www.sscmc.or.kr) 로 문의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공연시 주의사항 : 공연 중 휴대전화는 꼭 꺼주시고, 이 프로그램의 연주와 순서는 공연자의 사정에 의해 예고없이 변경될 수 있음을 알려드립니다. 그리고 악장 사이의 박수는 삼가해 주시기 바랍니다.

관현악부터 실내악까지 풍성한 내용으로 꾸며질 서울시향의 <아침음악회>와 함께 특별한 아침을 설계해 보시기 바랍니다. 많은 관심과 성원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