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놀러와요 서대문/블로그콘텐츠공모전

[제7회 서대문구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을 소개합니다!

서대문TONG 2019. 11. 26. 16:33

[제7회 서대문구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을 소개합니다!


여러분의 성원으로 '2019년 제7회 서대문구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을 성공적으로 마쳤습니다.

먼저 이번 공모전에 참여해 주신 모든 분들께 감사드립니다. 


1차, 2차, 3차 심사를 통해 최종 11편을 선정하게 되었습니다. 공모전을 통해 '서대문구를 사랑해주시는 분들이 이렇게 많구나' 하는 생각에 감동했답니다. 다시 한번 감사드려요 :)


제7회 서대문구 블로그 콘텐츠 공모전 수상작

□ 최우수상

- 서*민 : 신촌물총축제 2019 여름의 전설


□ 우수상

- 황*하 : 오랜만에 찾은 서대문독립공원

- 윤*영 : 내가 만난 홍제천, 당신이 만날 홍제천


□ 장려상

- 배*미 : 스케치여행으로 통하는 서대문구

- 강*훈 : 신촌에서 이대까지 통하라! 서대문구 도보여행

- 박*혜 : 이화여자대학교 출사 '캠퍼스 내 촬영장소 정리, 촬영 팁'


□ 격려상

- 김*태 : 홍은동 문짝거리 유진목공소

- 김*범 : 가을길 따라 걷는 서대문구 동네 한바퀴

- 조*영 : 서대문 독립문 영천시장 탐방기

- 이*문 : 서대문형무소역사관 광복절에 즈음하여

- 이*열 : 서대문 즐길거리 놀거리 볼거리 문화유적탐방 데이트코스 가볼만한 곳



최우수상 [신촌물총축제 2019 여름의 전설] -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우수상 [오랜만에 찾은 서대문 독립공원] -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우수상 [내가 만난 홍제천, 당신이 만날 홍제천] -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장려상 [스케치여행으로 통하는 서대문구?] -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장려상 [신촌에서 이대까지 통하라! 서대문구 도보여행] -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장려상[이화여자대학교 출사:캠퍼스 내 촬영장소 정리, 촬영팁] - 사진 클릭하면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격려상 [홍은동 문짝거리 유진목공소] -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격려상 [가을길 따라 걷는 서대문구 동네 한바퀴] -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격려상 [서대문 독립문 영천시장 탐방기]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격려상 [서대문형무소역사관 광복절에 즈음하여]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격려상 [서대문 즐길거리 놀거리 볼거리 문화유적탐방 데이트 코스 가볼만한 곳] 사진을 클릭하면 해당 블로그로 이동합니다.


수상하신 여러분 진심으로 축하드립니다:)

서대문구를 아끼고 사랑해주시는 마음이 가득 담긴 포스팅 너무 감동이에요!! 내년에는 조금 다른 모습으로 '공모전'을 준비중입니다. 더 많은 분들이 참여 할 수 있도록 다양한 분야로 확대될 예정입니다.


내년에도 많은 관심과 사랑 부탁드릴게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