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예술축제! 연희 걷다, 공예 있다! 연희동에서 마을스토리와 예술콘텐츠가 만난다!

서대문TONG 2016. 4. 18. 16:56

예술축제! 연희 걷다, 공예 있다! 연희동에서 마을스토리와 예술콘텐츠가 만난다!





연희, 걷다! 공예, 있다!

<연희, 걷다>는 2015년부터 시작된 마을 기반 예술축제입니다! 

연희동 커뮤니티 전체가 함께하는 전시 중심의 예술축제를 지향합니다. 


연희동의 '예술성'을 살린 차별화된 마을축제! 

2016년 '연희, 걷다'를 통해 어렵다고 인식되던 공예를 보다 쉽게 접할 수 있는 계기가 되겠죠! 

연희동의 어떤 모습을 만나볼 수 있을까요?


TONG지기와 함께 자세히~ 알아봐요 ^^ 





:: 연희동 마을예술축제 2016 연희, 걷다 (Walking with Yeonhui)

 행사명 : 2016 연희, 걷다

일   시 : 2016년 4월 22일 (금) ~ 2016년 5월 8일

 전시내용 

     - 공예산책 (메인 전시관 3곳, 작가 7명 참여)

     - 14개 참여 프로그램 진행

     - 26곳 연희동 콘텐츠 공간 참여

 주   최 : 어반플레이

 장   소 : 연희동 마을 일대 

 시   간 : 12pm ~ 8pm

 문   의 : 어반플레이 ☎ 070-7619-7337 / 연희동 주민센터 ☎ 02-330-8232






'2016 연희, 걷다'는 조용히 바라보는 공예가 아닌 오감으로 공예를 체험할 수 있는 다양한 예술 체험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답니다. 


상 속에서 유용한 나무 도마, 은티스푼, 자수 행수, 카드 케이스 등을 직직접 제작해볼 수 있는 공예 체험 프로그램도 운영됩니다. 


남녀노소, 친구, 가족, 연인 누구나 함께 즐겁게 즐길 수 있는 프로그램으로 알차게 구성되어 있답니다. 프로그램을 만나볼까요~





:: 유료 프로그램 신청하는 방법

바로가기 링크 클릭 ▶ http://goo.gl/forms/zmvEODUtUU





:: 프로그램 일정 




'연희, 걷다'에 오시면 35명 공예작가들의 작품 전시 외에도 실생활에서 유용하게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제품, 작품들을 직접 만들어볼 수 있는 체험 클래스, 작가와 함께하는 플리마켓 등 공예를 친근하게 접할 수 있는 다양한 형식의 프로그램을 만날 수 있어요~~ 


TONG지기는 벌써부터 기대가 된답니다~ ^^




그 뿐만 아니라 유서 깊은 연희동 마을의 스토리를 깊이 있게 들어볼 수 있는 도슨트 프로그램도 함께 운영이 되요! <연희, 걷다>만의 스토리텔링을 만나볼 수 있는 시간이 되겠죠~


봄에는 화려하면서도 사람들이 붐비는 이벤트가 많지만, 예술 그리고 연희동 마을과 함께 소소하면서도 의미 있는 봄을 보내는 것은 어떨까요? 


마을 커뮤티티와 공예가 어우러지는 '2016 연희, 걷다'를 통해 아늑하면서도 여유로운 연희동을 만날 수 있답니다!  


연희동의 봄, 연희동만의 진면목을 만나볼 수 있는 <연희, 걷다>에서 만나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