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전거 무인대여시스템] 신촌에서 서울시 공공자전거 "따릉이"를 타보세요!
2015년 10월 15일 "따릉이"를 만나보세요!
서울 5대 지역<신촌, 상암, 여의도, 4대문안, 성수>에서 서울 공공 자전거를 '따릉이'를 만날 수 있답니다.
따릉이! 이름부터 친숙하지 않으세요? ^^
먼저 9월 19일 토요일 10:00 ~ 10월 14일 수요일 18:00까지 서대문구 신촌, 여의도지역에서 테스트 운영을 시작하게 되요~ 데스트 시간에는 매회 1시간 이내는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답니다.
하지만 심야시간(01:00 ~ 05:00)에는 이용이 제한 된다고 하니 이점 꼭!! 기억해주세요~!
데스트 기간동안 좋은 점, 불편한 점 등을 홈페이지에 올려주시면 '따릉이' 운영에 적극 반영됩니다!!
서울 공공자전거 "따릉이" 이용방법
☞ 이용대상 : 15세 이상 누구나
☞ 이용절차
① 회원가입 : 홈페이지(https://www.bikeseoul.com/) 또는 휴대폰 앱
▶ 인터넷에서 '서울공공자전거', '서울바이크'로 검색
② 카드등록 : T-머니, 신용카드 등록 또는 휴대폰 앱으로 이용 가능
☞ 제한시간 : 심야시간(01:00 ~ 05:00)에는 이용이 제한됩니다.
※ 기타 자세한 사항은 홈페이지(https://www.bikeseoul.com/) 또는 서울자전거 1599-0120로 문의하여 주시기 바랍니다.
대여소에서는 스마트폰 애플리케이션(앱)을 이용해 자전거를 빌리고 반납할 수 있어요. 스마트폰이 없더라도 회원카드를 발급받아 이용이 가능해요!
누구나, 언제나, 어디서나 쉽고 편리하게 이용 할 수 있는 자전거 무인대여 시스템,
따릉이! 서울시의 교통체증, 대기오염 문제를 해결하고 건강한 사회와
시민들의 삶의 질을 높이고자 마련되었답니다.
여러분의 많은 관심 부탁드려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