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

화이트데이 선물! 3월 14일 마음을 선물해보세요!

서대문TONG 2015. 3. 9. 11:56

화이트데이 선물! 3월 14일 마음을 선물해보세요!

 

 

독립운동가 안중근 의사의 사형선고일이 였던 발렌타인데이가 엊그제 같은데

벌써 한달이라는 시간이 지났단 말인가요? 너무 빠르게 가는 시간을 잡고 싶은 지기에요..

 

뿌린만큼 거두리! 그날이 다가오고 있답니다~ 바로 남자들을 고민하게 만드는 화이트데이인데요!

여러분의 고민을 함께 나누고 싶어 준비한 시간~ 화이트데이 선물!!

어떤 선물이 마음을 사로 잡을 수 있을지 함께 고민해보아요~

 

 

 

 

  3월 14일 화이트데이 유래

남성이 사랑하는 여성에게 사탕을 주며 사랑을 고백하는 날로 밸런타인데이와 더불어 연인을 주제로 한 매달 14일의 기념일 중 하나, 연인들은 계절에 맞는 이벤트나 선물을 주고 받으며 이날을 기념합니다.

 

형식적인 유래와 다르게 화이트데이는 일본의 마시멜로 제과회사가 마시멜로를 만들어서 팔기시작하였는데 운영이 잘 되지 않아서 발렌타인데이 때 받은 초콜렛의 보갑하라는 광고와 홍보'마시멜로데이'에서 '화이트데이'로 바뀌어져 알려지게 되었답니다.

 

이렇게 사탕을 주며 진심을 고백하는 날로 알려져 있지만 사실 화이트데이 선물로 사탕을 받고 싶어하는 여자는

거의 없다는 사실!! 어렵죠 여자의 마음.. 마음 제일 중요한거 아닌가요?? 

 

 

 화이트데이 선물 "달달한 케이크"


여자들이 화이트데이에 가장 받고 싶은 선물로도 선정된 적이있는 '케이크' 의외라고 생각하시죠!

큰 선물은 아니지만 기념일을 맞아 함께 달달한 케이크를 먹으면 서로의 감정이 더욱 애틋해지겠죠^^

 

 

 

 화이트데이 선물 "진심을 담은 손글씨 편지"


그동안 말로는 전하지 못했던 진심을 전할 수 있는 방법으로 손편지를 써보시는 건 어떨까요?

스마트시대에 손편지가 왠말이야 하실 수 있지만! 옛 감성을 자극할 수 있어서 오히려 더욱 효과적일 수 있어요! ^^ 편지와 함께 작은 선물로 더한다면 더욱 좋겠죠~

 

 

 

 화이트데이 선물 "우리들의 추억을 담긴 사진첩"


연인이 있으신 분들에게 추천해 드리고 싶은 선물! 둘만의 추억이 담긴 사진들을 모아서 선물해보세요!

둘이 함께 했던 사진을 보면서 그때를 이야기는 시간을 보낸다면 사랑이 더욱 커지지 않을까요?

 

 

 

 화이트데이 선물 "마음을 전하는 고백"


그동안 고백하지 못했던 마음을 전해보세요! 그 어떤 선물보다 최고의 선물이 되지 않을까요?

용기를 가지고 마음을 전해보세요. 진심을 전한다면 꼭! 좋은 결과가 있을거에요~

지기가 여러분을 응원합니다!!

 

 

 

 화이트데이 선물 "마음도 든든! 속도 든든! 백설기"


화이트데이! 하얀색을 대표하는 우리의 백설기!! 백설기 떡을 선물해보세요~

우리 쌀로 만든 백설기, 김이 모락모락 나는 백설기 생각만해도 군침이 돌지 않으세요??^^

마음도 전하고 출출한 배도 채울 수 있는 백설기! 이번 화이트데이 "백설기 데이"를 보내시는 것도 좋을듯 합니다!! 우리쌀의 소중함을 느낄 수 있는 날이 되었으면 해요!

 

 

지기와 함께 준비한 화이트데이 선물 어떠셨나요?

이번주로 다가온 화이트데이로 많은 남성분들이 머리를 쥐어잡고 고민에 빠져있으시죠!

상술로 만들어낸 날, 상술에 굴하지 않고 진심을 담은 우리의 "마음을 전하는 날"로 보낸다면 좋지않을까요?

 

 

다가오는 3월 14일 화이트데이!

무엇보다 가장 중요한 것은 무엇과도 바꿀 수 없는 진심 아닐까 합니다.

여러분의 모든 진심이 꼭! 이루어질 수 있도록

지기가 응원하고 기도할게요! 화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