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함께하면 기쁨도 두배, 가족과 보내는 크리스마스
"흰 눈 사이로 썰매를 타고~ 달리려해도 외로워서 크흡!"
크리스마스는 모두를 위한 날이라고 지기가 알려드렸었지요? ^^
(왜 크리스마스 이야기만 하면 눈에 먼지가 들어갈까요 ㅜㅜ)
오늘은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콘텐츠 제2탄!!을 보시기전에 1탄을 복습! 또 복습!
(1탄은 아래 클릭하시면 훅~ 볼수 있답니다!)
크리스마스는 연말이기도 하고, 한 해를 마무리 하며 가족간의 대화를 오손도손 나누는 시간이기도 한데요.
케빈... 아니 가족과 함께하는 사랑의 크리스마스를 준비했답니다.
(연인분들도 잠시 가족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는 어떠세요?)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살짝 꾸민 크리스마스 분위기! 초간단 음식만들기
(출처 그리마루님 블로그)
온 가족이 모인 크리스마스, 단연 맛있는 음식을 빼놓을 수는 없겠죠?
외국에서는 크리스마스에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며 칠면조 로스트와 크리스마스 케이크, 푸딩 등을 만들어 먹습니다. 하지만 이런건 어머니 혼자서 하실 수 있기에, 가족이 모두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간식 만들기!
전자레인지에 돌려 만드는 컵케이크에 생크림을 바르고 색색의 초콜릿으로 장식하면 멋진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식빵에 딸기잼을 바르고 돌돌말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예쁜 리본으로 묶으면 식빵 롤케이크, 색종이로 장식한 우유콥에 긴 비스킷을 넣어 먹으면 크리스마스 비스킷!
만들때도 가족과 함께하기도 좋고, 먹을때도 부담없는 크리스마스 스낵!
가족에게 크리스마스 카드쓰기
(출처 JangNyang의 낙서같은, 하루)
각종 메신저, 카톡, 문자, 이메일 등 전자우편의 사용이 일상화 된 요즘, 손으로 직접 쓴 카드를 받는 건 정말 옛날 일처럼 되어버렸네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손글씨로 직접 쓴 카드에 예쁘게 장식도 하여, 고마운 분들에게 드리면 주는 기쁨, 받는 기쁨 모두 커지지 않을까요?^^
(지기도 손편지를 받아본게 언제더라... 그렇다고 위문편지는 사절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12월이 되면 창고 깊숙히 먼지 낀 트리를 꺼내 반짝이와 전구로 가족과 함께 장식하기!
연말에 크리스마스 트리는 기본이지요! 온 가족이 함께 크레파스와 색연필로 서로의 모습을 그려서 트리에 걸어주기, 가족사진, 젊은 시절의 엄마·아빠사진을 걸어두면 이야기 꽃이 활짝 피겠지요?
집에 트리가 없어도 좋아요~ 집에 있는 화초나 각종 가구들에 장식하면 되니까요^^
크리스마스풍 가족게임
(출처 새벽화원님 블로그)
크리스마스에만 특별히 할 수 있는 미션게임! 크리스마스 장식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배부르게 드셨다면
가족과 함께 하는 벌칙게임!! 벌칙게임인 만큼 엄마,아빠도 예외가 없다는거 아시죠?^^
여기서 중요한 것은 리액션!! 열정적인 리액션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듭니다!!
벤자민 프랭클린은
'크리스마스에는 놀고 재미나게 즐겨야한다.
왜냐하면, 크리스마스는 일 년에 한 번만 오기 때문이다'는 말을 했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가족과 함께 한다면 더 행복하겠지요?
그동안 회사, 집안일, 학원 등으로 바쁜 가족들이 함께하여 추억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