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크리스마스]
함께하면 기쁨도 두배, 가족과 보내는 크리스마스
"흰 눈 사이로 썰매를 타고~ 달리려해도 외로워서 크흡!"
크리스마스는 모두를 위한 날이라고 지기가 알려드렸었지요? ^^
(왜 크리스마스 이야기만 하면 눈에 먼지가 들어갈까요 ㅜㅜ)

오늘은 따뜻한 크리스마스를 맞이하여 야심차게 준비한 콘텐츠 제2탄!!을 보시기전에 1탄을 복습! 또 복습!
(1탄은 아래 클릭하시면 훅~ 볼수 있답니다!)
크리스마스는 연말이기도 하고, 한 해를 마무리 하며 가족간의 대화를 오손도손 나누는 시간이기도 한데요.
케빈... 아니 가족과 함께하는 사랑의 크리스마스를 준비했답니다.
(연인분들도 잠시 가족과 함께 하는 크리스마스는 어떠세요?)

크리스마스는 가족과 함께![]()
살짝 꾸민 크리스마스 분위기! 초간단 음식만들기
(출처 그리마루님 블로그)
온 가족이 모인 크리스마스, 단연 맛있는 음식을 빼놓을 수는 없겠죠?
외국에서는 크리스마스에 오손도손 이야기를 나누며 칠면조 로스트와 크리스마스 케이크, 푸딩 등을 만들어 먹습니다. 하지만 이런건 어머니 혼자서 하실 수 있기에, 가족이 모두 할 수 있는 크리스마스 간식 만들기!
전자레인지에 돌려 만드는 컵케이크에 생크림을 바르고 색색의 초콜릿으로 장식하면 멋진 크리스마스 컵케이크! 식빵에 딸기잼을 바르고 돌돌말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나는 예쁜 리본으로 묶으면 식빵 롤케이크, 색종이로 장식한 우유콥에 긴 비스킷을 넣어 먹으면 크리스마스 비스킷!
만들때도 가족과 함께하기도 좋고, 먹을때도 부담없는 크리스마스 스낵!
가족에게 크리스마스 카드쓰기
(출처 JangNyang의 낙서같은, 하루)
각종 메신저, 카톡, 문자, 이메일 등 전자우편의 사용이 일상화 된 요즘, 손으로 직접 쓴 카드를 받는 건 정말 옛날 일처럼 되어버렸네요. 이번 크리스마스는 손글씨로 직접 쓴 카드에 예쁘게 장식도 하여, 고마운 분들에게 드리면 주는 기쁨, 받는 기쁨 모두 커지지 않을까요?^^
(지기도 손편지를 받아본게 언제더라... 그렇다고 위문편지는 사절입니다^^)
크리스마스 트리만들기
12월이 되면 창고 깊숙히 먼지 낀 트리를 꺼내 반짝이와 전구로 가족과 함께 장식하기!
연말에 크리스마스 트리는 기본이지요! 온 가족이 함께 크레파스와 색연필로 서로의 모습을 그려서 트리에 걸어주기, 가족사진, 젊은 시절의 엄마·아빠사진을 걸어두면 이야기 꽃이 활짝 피겠지요?
집에 트리가 없어도 좋아요~ 집에 있는 화초나 각종 가구들에 장식하면 되니까요^^
크리스마스풍 가족게임
(출처 새벽화원님 블로그)
크리스마스에만 특별히 할 수 있는 미션게임! 크리스마스 장식도 하고 맛있는 음식도 배부르게 드셨다면
가족과 함께 하는 벌칙게임!! 벌칙게임인 만큼 엄마,아빠도 예외가 없다는거 아시죠?^^
여기서 중요한 것은 리액션!! 열정적인 리액션이 분위기를 후끈 달아오르게 만듭니다!!
벤자민 프랭클린은
'크리스마스에는 놀고 재미나게 즐겨야한다.
왜냐하면, 크리스마스는 일 년에 한 번만 오기 때문이다'는 말을 했습니다.
즐거운 크리스마스, 가족과 함께 한다면 더 행복하겠지요?
그동안 회사, 집안일, 학원 등으로 바쁜 가족들이 함께하여 추억을 만들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