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4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 두둥! 수험생 비상 수송작전! 서대문구 택시들이 뭉쳤다! 본문

[2014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 두둥! 수험생 비상 수송작전! 서대문구 택시들이 뭉쳤다!

사랑해요 서대문/건설과 교통 2013. 11. 1. 10:09

두둥! 수험생 비상 수송작전! 

서대문구 택시들이 뭉쳤다!


2013년 11월 7일 목요일은 2014학년도 대입수학능력시험일입니다.

우리 서대문구는 수험생 여러분들을 수능 당일 안전하게 수험장까지 데려다 드리기 위해 관내 택시들이 뭉쳤습니다. TONG과 함께 자세히 알아볼까요?



관내 스카이택시(주), 화인택시(주), 민경운수(주),(주)예스택시, 남창흥업(주), 우리상운(주) 등 6개 운수업체와 손잡고 수험생 전용 무료택시 30대를 운영하기로 하였습니다. 해당 차량은 유리창 우측 상단에 ‘수험생 수송 지원차량’ 표시가 부착되어 있고 수험생이라면 누구나 무료로 이용할 수 있습니다.


시험 당일 아침 6시부터 8시 10분 사이 ▶명지고 ▶이대부고 ▶인창고 ▶중앙여고 ▶한성고 등 5개 수능시험장소까지 수험생을 무료로 수송하게 되며, 무료수송 택시는 홍제역, 신촌역, 아현역, 독립문역, 서대문역, 가좌역 등 주요기점에 배치되어 수험생들의 편의를 도모합니다.

더불어 각 동 주민센터 차량도 인근 지하철역 주변에 배치되어 수험생 긴급 수송지원 활동도 하게 됩니다.




이 날 관내 마을버스에도 유리창 전면에 ‘2014학년도 대학수학  능력 수험장행 OO중(고등)학교 경유’ 안내문을 부착하고 운행하도록 하여수험생들이 안심하고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도록 하였답니다.


수험생과 학부모의 간절한 마음을 누구보다 잘 알고 있는 만큼 

수험생 수송대책에 철저를 기하겠으며 수험생 여러분 모두가 좋은 성적을 얻었으면 좋겠습니다.


1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