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건설과 교통

[서울여자간호대학교 수강생 모집] 건강관리 전문가가 되고 싶으세요?

서대문TONG 2013. 10. 14. 11:10

건강관리 전문가가 되고 싶으세요? 

<서울여자간호대학교 평생교육원 수강생 모집>


끊임없는 학습이 요구되는 요즘, 교육은 더 이상 기존의 학교 교육으로는 충분치 않으며, 평생에 걸쳐 이루어지는 계속적인 교육이 절실히 요구되고 있습니다.

2013년 대학중심의 평생학습 활성화 지원사업에 서대문구 홍제동에 위치한 서울여자간호대학교가 선정되었답니다. 더불어 서울여자간호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 수강생을 모집하고 있습니다.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건강관리 전문가가 되고 싶으시다면 아래의 정보에 귀를 기울여 주세요.



서울여자간호대학교 평생교육원은 인간생명 존중과 자아실현의 인격도야를 통한 건강관리분야에서 독자적이고 실천적 봉사인 양성을 통해 평생교육이념을 실천하고 있는 곳입니다. 풍부한 교육자원과 우수 전문인력을 통한 지식습득은 물론 풍부한 고품질 현장실습을 통한 학점취득을 목표로 전문과정으로는 보완대체요법, 산모도우미, 요가과정, 그리고 국가자격증 취득을 위한 요양보호사 1급과정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특히 2013년 교육부에서 선정하는 대학중심의 평생학습 활성화 지원사업에서 비학위 과정 중심 대학으로 선정되어 "평생학습도시 서대문구" 구현에 핵심적인 평생교육 허브역할을 담당할 것입니다.


서울여자간호대학교 평생교육원에서는 2013년 대학중심의 평생학습 활성화 지원사업에 선정된 노인특화 취∙창업 활성화 프로그램을 통해 자신감 향상과 직업진로지도, 인턴십, 취업알선 등으로 재취업 및 창업을 적극 지원해드리고 있습니다. 


- 교육기간 : 2013년 9월 ~ 12월(과정별상이)

- 교 육 비 : 과정별 5만원

- 지원자격 : 취업·재취업·창업을 희망하시는 일반인, 간호사, 사회복지사

- 제출서류 : 입학지원서 및 자기소개서

- 접수방법 : 방문접수 (Tel. 02-2287-1756)

- 교육과정 진행 절차 

   ① 공통교육(정보능력향상 및 대인관계능력 향상 교육) - 10시간

   ② 전문교육

   ③ 직무연수(인턴십) - 20시간

   ④ 멘토링(취업프로그램-커리어 설계, 산업체 취업설명회, 대학 취업박람회) - 20시간


- 전문과정 소개


자신과 더불어 사회의 발전과 삶의 질을 향상시킬 수 있는 좋은 기회가 될 것입니다.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