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명품 복지도시 서대문] "I WISH 따뜻한 서대문" 현대백화점 신촌점 그리고 이화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본문

[명품 복지도시 서대문] "I WISH 따뜻한 서대문" 현대백화점 신촌점 그리고 이화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사랑해요 서대문/복지와 여성 2013. 8. 21. 11:04

 "I WISH 따뜻한 서대문" 

현대백화점 신촌점 그리고 이화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사회적 변화에 따른 복지수요가 날로 증가하고 있습니다. 


재정, 문화, 교육, 보건 주거 등 여러 분야에서 복지가 확대되고 있으며 생계형 지원에서 생활형 복지로 지원형태도 변화되고 있습니다. 이러한 21세기 복지에 발맞춰가기 위하여 서대문구에서는 맞춤형 후원사업 "I WISH 따뜻한 서대문" 사업을 추진하고 있습니다. 



더불어 현대백화점 신촌점/이화회와 업무 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TONG과 함께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서대문구 ⇔ 현대백화점 신촌점


- 일    시 : 2013. 8. 20(화) 11:00 

- 장    소 : 구청장실

- 대    상 : 현대백화점 신촌점(점장 최문식)

- 내    용 : 업무 협약 체결


8월 20일(화) 구청장실에서 현대백화점 신촌점(점장 최문식)과 “I WISH 따뜻한 서대문”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하였습니다. 이 협약은 서대문구와 현대백화점 신촌점이 자선바자회, 자원봉사 활동을 통하여 서대문구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하며, 앞으로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연 2회 자선바자회를 개최하여 수익금의 일부를 후원금으로 전달할 예정이고. 서대문구는 자선바자회 계획에 맞춰 장소제공, 현수막 게시 등 행정적 지원을 하게 됩니다.

 




 

또한 서대문구내 사회복지시설을 대상으로 「현대백화점 파랑새봉사단」을 통해 1팀 1시설 결연봉사활동(생일축하행사, 문화체험, 노력봉사 등)을 정기적으로 수행하게 됩니다. 현대백화점 신촌점은 세상의 파랑새 같은 존재가 되기 위해 아동복지분야 중심으로 다양한 사회공헌 활동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서대문구 ⇔ 이화회(남대문 안경업체 CEO 모임)


- 일    시 : 2013. 8. 21(수) 11:00 

- 장    소 : 구청장실

- 대    상 : 이화회(회장 송금엽)

- 내    용 : 업무 협약 체결


8월 21일(수) 구청장실에서 이화회(회장 송금엽)와 “I WISH 따뜻한 서대문”사업 업무협약을 체결합니다. 

이번 협약은 경제적으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저소득 어르신 대상 안경 맞춤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제공하여 서대문구민의 복지증진과 삶의 질 향상에 기여함을 목적으로 합니다.

 

이화회는 남대문 지역 안경관련 도매유통업체 CEO 모임으로 16명의 회원이 활동 중이며, 이화회는 “맑은 눈 밝은 세상 찾아주기”라는 타이틀로 9월 3일 서대문구청 기획상황실에서 저소득 어르신 50명 대상으로 개당 10만원 상당 안경을 무료로 맞추어 드릴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우리 서대문구는 저소득, 어르신, 아동청소년, 장애인, 다문화 등 각 분야에서 

후원자와 수혜자가 원하는 다양한 맞춤형 사업을 발굴하여

지속적으로 후원이 이루어질 수 있도록 더욱 더 노력하겠습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