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경제와 협동

[행복 경제도시 서대문] 서대문사회적경제하모니센터를 개소합니다.

서대문TONG 2013. 7. 17. 11:03

[행복 경제도시 서대문] 

서대문사회적경제하모니센터를 개소합니다.


서대문구는 지역 사회와 함께 호흡하는 사회적경제 생태계 조성과 사회적경제 조직의 지속적 경제활동을 지원하기 위하여, 서대문사회적경제하모니센터를 개소합니다. 


서대문구 사회적경제 중간지원기관, 서대문사회적경제하모니센터는 사회적경제 정책 추진 동력이자 사회적경제 지원 주체로써 사회적경제 이해 주체 양성, 사회적경제 조직에 대한 상담과 경영 컨설팅, 사회적기업가 인큐베이팅은 물론, 사회적경제조직 네트워크 구축을 통한 공동사업, 주민협동조합을 주체로 하는 지역특화사업 등을 추진하게 됩니다.



오늘 7월 17일 개소식이 있었습니다. TONG과 함께 더 자세히 알아볼까요?


서대문사회적경제하모니센터 개소식 “열음잔치”

 - 일    시 : 2013.7.17(수) 15:00

 - 장    소 : 서대문구 홍은동 48-84, 유진상가 2층 세미나실 

 - 식    순 : 개소식, 경과보고와 비전 선포, 기념촬영 및 네트워킹 파티


서대문사회적경제하모니센터 개소식 “열음잔치”는 2013.7.17. 15:00 홍은동 유진상가 2층 세미나실에서 구청장, 시‧구의원, 사회적경제조직 구성원 및 사회적경제 관련자 등의 참석 하에 개소 선언, 경과보고와 비전 선포, 네트워킹 파티 순으로 진행되었습니다. 

“열음잔치”는 사회적경제에 관심 있는 지역 주민이라면 누구라도 개소식에 참여하여 하모니센터 개소를 함께 축하하고 사회적경제에 대한 이해를 높일 수 있는 자리였습니다. 사회적경제 공동체의 조화로운 어울림이 지역 주민의 일상이 될 수 있도록 하게 하는 첫걸음이라는 데에 그 의의가 있답니다.

 

서대문사회적경제하모니센터, 사회적경제 및 관련 조직 설립․운영 상담

 - 전    화 : 395-0844, 395-1965

 - 방    문 : 서대문구 홍은동 48-84, 유진상가 2층 서대문사회적경제하모니센터

 (※ 방문시 사전 전화문의 요망)


우리 서대문구는, 사회적경제하모니센터 개소 ‧ 운영을 통하여 

사회적경제 조직의 성공적 경제활동 정착과 지역 사회가 공감하는 

사회적 가치 구현을 선도하며, 앞으로도 지역 사회적경제와 구민 살림살이에 

기여할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