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협동조합도시 서대문] '국악교육협동조합 놀자' 창립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본문

[협동조합도시 서대문] '국악교육협동조합 놀자' 창립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사랑해요 서대문/경제와 협동 2013. 6. 4. 16:25

[협동조합도시 서대문]

'국악교육협동조합 놀자' 창립총회를 개최하였습니다.

 

이번에는 TONG이 '국악교육협동조합 놀자' 창립총회 개최 소식을 전해드리겠습니다.:)

협동조합도시 서대문! '국악교육협동조합 놀자' 창립총회가 지난 2일 열렸습니다.


창립총회

주  최 : 국악교육협동조합 놀자

후  : (주)매직피쉬 프로덕션

일  시 : 2013.6.2.(일) 

장  소 : 서대문구 홍제동 273-42 승희반석빌딩 5층

식  순 : 1부 창립총회 / 2부 축하공연

 


'국악교육협동조합 놀자'를 준비하는 모임은 외래 음악에 소외되고 있는 국악과 국악교육을 우리 생활의 일부로 널리 전파하고자 학생, 일반인을 대상으로 하는 국악 연주는 물론 청소년 대상 국악 교육 프로그램을 운영함으로써 창의성과 타인과의 소통능력을 길러주는 국악 전인교육을 지향합니다.

이 모임을 통한 국악 배움은 즐길 수 있는 국악 이해하기로부터 출발하여 주변과의 소통과 정서적 안정감을 주는데 그 목적이 있으며 그 일환으로 서대문구청 교육지원과 주관 평화교육 프로젝트에 참여하여 국악교육을 통한 심리치유 프로그램을 운영해왔습니다.



지난 6월 2일 17:00, 서대문구 홍제동 273-42 승희반석빌딩 5층에서 개최되는 국악교육협동조합 놀자 창립총회는 5명의 조합원과 30여명의 회원 등이 창립을 위한 설립동의자 의결과 국악연주 등의 축하공연이 펼쳐졌습니다. 이제 협동조합 설립신고 절차를 밟아갈 예정이라고 하네요.



서대문구 내 서울형 예비 사회적 기업 (주)매직피쉬 등과 연계, 
지역사회에 기여하는 각종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해 온 
'국악교육협동조합 놀자'를 준비하는 모임은 
그 운영에 있어 민주적인 경영, 공동의 소유를 원칙으로 하는 협동조합 방식을 채택함으로써 
함께하는 공생의 장이 되는 문화예술 교육을 계속적으로 펼쳐나감은 물론 
서대문구 사회적 경제와 따뜻한 시장 경제에 기여하게 될 것입니다.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