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복지와 여성

[2013 어린이날 행사] [어린이날 체험행사] 5월은 어린이 세상~!! 우리들 세상~!! <제6회 서대문구 어린이 축제 개최 안내>

서대문TONG 2013. 5. 3. 17:46

[2013 어린이날 행사] [어린이날 체험행사] 

5월은 어린이 세상~!! 우리들 세상~!! 

<제6회 서대문구 어린이 축제 개최 안내>


슈퍼맨5월은 어린이날~! 우리들 세상~!! 


5월4일!  어린이 날 행사가 열립니다. 엄마,아빠 손 꼭 붙잡고, 어린이날에 어떤 행사를 보여주면 좋을까 고민하시는 학부모님들 많으시죠? 여기 잠깐만 주목해주세요!

2013년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제6회 서대문구 어린이 축제>가 열린답니다.



- 일시 : 2013년 5월 4일 토요일 10:00 ~ 17:00 

- 장소 : 서대문홍제천변 (인공폭포~홍연2교)

- 주최 : 서울청소년효행봉사단

- 후원 : 서대문구청, 서대문경찰서, 서대문소방서 등

- 내용 : 놀이마당, 민속마당, 체험마당 등 8개 마당 운영

 

 

 

이 행사는 (사)서울청소년효행봉사단이 주관하고 서대문구청과 서대문경찰서, 서대문소방서, 서부교육지원청, 원천교회 등이 후원하여 주셨답니다.



놀이마당, 민속마당, 신나는 마당, 스포츠마당, 가족마당, 이벤트마당, 먹거리마당, 체험마당이 펼쳐질 예정이며, 4월에 시행된 글짓기, 그림그리기 공모전 우수작품들도 전시될 예정이랍니다. 또한 후원기관의 협조를 받아 소방차, 경찰 싸이카 등을 전시하여 어린이들이 직접 타보고 소방관, 경찰관들과 함께 사진 촬영을 할 수 있고, 요요공연, 비누방울놀이 등 39개의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고 있으니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가까운 홍제천에서 어린이들에게 뜻 깊은 체험기회가 될 것으로 기대해 봅니다. 

엄마,아빠 손 붙잡고 꼭 오셔서 좋은 추억 만드셨으면 좋겠습니다.

HAAA