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2013년 서대문 행동(幸同,행복동행) 캠페인] <서대문에서 희망을 이어주세요> "2013년 영천시장에서 대한민국 재래시장의 희망을 이어갑니다"

서대문TONG 2013. 2. 25. 12:54

[2013년 서대문 행동(幸同,행복동행) 캠페인] 

<서대문에서 희망을 이어주세요> 

"2013년 영천시장에서 대한민국 재래시장의 희망을 이어갑니다" 


2012년 서대문구는 행복한 서대문을 만들기 위해 모두가 힘들게 노력한 한 해였고, 더욱 어려워져가는 경제 상황속에서도 2013년에도 

"서대문구 영천시장은 대한민국 재래시장의 희망을 이어갑니다"

영천시장엔 정을 느낄 수 있는 곳들이 많습니다. 많은 분께서 2013년 올해의 희망의 메시지를 전달해주셨습니다. TONG과 함께 알아볼까요? 똑똑




영천시장_서울마님죽집



안녕하세요 여기는 영천시장에 있는 서울마님죽집입니다. 우리 서울마님죽집은 전통시장의 전통을 이어가면서 신선한 재료와 아주 솜씨 좋은 요리로 직접 만들어서 이렇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날마다 항상 오시면 신선한 죽을 맛있는 죽을 드시고 감동받으실 수 있을겁니다. 많이 찾아주세요. 감사합니다.


영천시장_장군떡집 



안녕하세요. 우리 가게는 서대문구 영천시장 내에 있는 장군떡집이라고 합니다. 주로 인절미와 송편을 만듭니다. 항상 신선한 재료로 생쑥을 넣고 직접 손으로 만든 송편이 우리가게의 자랑입니다. 인절미도 그때 그때 썰어서 주고 있답니다. 여러가지 재료로 정성껏 모시고 있습니다. 찾아오시면 친절하게 잘해드릴게요!


영천시장_바로굼빵터 



안녕하세요. 우리가게는 서대문구 영천시장 내에 있는 바로굼빵터입니다. 신선한 재료, 맛있는 재료로 바로 바로 구어서 손님들에게 깨끗하게 제공하고 있습니다. 많이 찾아주세요!


영천시장_생명반찬



안녕하세요. 우리가게는 서대문구 영천시장 내에 있는 생명반찬입니다. 정말 신선하한 모든 식품들을 즉석에서 친절하게 판매하고 있습니다. 백화점보다 더 아름답고 맛있는 음식을 제공하고 있으며, 정말 푸짐하게 손님들에게 친절함으로 대접하고 있습니다. 영천시장을 자주 찾아주셔서 감사하구요, 더욱 더 많이 찾아주시기를 바라며, 감사드립니다.


영천시장_영천왕족발



안녕하세요. 우리가게는 서대문구 영천시장 내에 있는 영천왕족발입니다. 전통있는 정말 오래된 집이고, 먹어보면 다 안답니다. 포장도 직접 다 해 줍니다. 오시면 하나라도 더 드리려고 애를 쓰고 야채도 다 포장 잘해서 드리고 있는데, 오시기만하면 잘해드릴게요!


"서대문구 영천시장은 대한민국 재래시장의 희망을 이어갑니다"


2012년 지난 한해 서대문구는 행복한 서대문을 만들기 위해 

우리 모두가 힘들게 노력한 한 해였고,

더욱 어려워지는 경제상황에서도 "희망" 이라는 씨앗을 심었습니다.

그리고 서대문이 변화하기 시작했습니다.


2013년!

이제 모두에게 "희망을 이어가겠습니다!"

서대문구 화이팅!

파이팅