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소통과 참여

[찾아가는 열린 소통창구 서대문] 소통과 주민화합 나눔의 장 콘서트 <북가좌1동 구정업무보고회>

서대문TONG 2013. 2. 20. 09:59

[찾아가는 열린 소통창구 서대문]

"소통과 주민화합 나눔의 장 콘서트" 

<북가좌1동 구정업무보고회>

 

 

2월 19일 화요일에는 북가좌1동의 구정업무보고회가 열렸습니다.

"소통과 주민화합 나눔의 장 콘서트"라는 주제로 북가좌1동 주민센터에서 개최되었습니다.

현판제막식과 테이프커팅, 플루트 연주와 어린이 합창, 100가정 보듬기 후원자 결연식, 주민화합 나눔의 장 콘서트 "살기 좋은 우리마을 만들기 프로젝트" 등 화합된 북가좌1동의 모습을 보여주었답니다.

북가좌 1동 구정업무보고회의 모습을 TONG과 함께 보실래요?^^  

 

 

북가좌 제1동이 새롭게 태어난 거 아시죠? 이 날 현판제막식가 테이프 커팅이 있었습니다.

 

 

북가좌 1동의 내부 모습입니다. 주민들의 편의와 복지를 위해 만들어진 깔끔한 모습이죠? 동 주민센터는 여러분들의 공간입니다.

 

 


구정업무 및 동기능전환 보고가 있었습니다. 많은 주민들과 함께한 의미있는 시간이었습니다.

 

 

 

 

북가좌1동 주민들의 플루트 연주와 어린이들의 합창 공연이 있었습니다. 딱딱할 수 있는 구정업무보고회를 부드럽고 즐거운 분위기로 만든 시간이었죠.^^

 

이후 감사패 증정과 100가정 보듬기 후원자 결연식이 있었습니다. 2013년에도 서대문구의 100가정 보듬기는 계속됩니다. 여러분들의 많은 관심과 사랑이 필요합니다.♡

 

 

 

한편, 북가좌1동 주민자치위원회와 새마을부녀회가 주관하여 도서 및 불우이웃돕기 의류 기증 코너를 마련하였고, 많은 분들이 참여해 주셨답니다.

여러분의 의견에 항상 귀 기울이고, 소통하는 서대문구가 되겠습니다.

계속해서 열리는 2013년도 구정업무보고회에 많은 관심 바랍니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