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놀러와요 서대문/서대문안산자락길

[밸런타인데이 서울시내 고백명소 추천] 밸런타인데이 프로포즈 준비하시나요? 서대문안산자락길 전망대에서 예쁜 사랑을 만들어보세요!

서대문TONG 2013. 2. 13. 18:08

[밸런타인데이 서울시내 고백명소 추천] 밸런타인데이 프로포즈 준비하시나요? 

서대문안산자락길 전망대에서 예쁜 사랑을 만들어보세요! 

사랑해


2월 14일은 밸런타인데이랍니다.

밸런타인의 기원은 고대 로마의 풍요기원제 루페르칼리아(Lupercalia)에 있다고 하는데, 여기서 루페르칼리아란? 해마다 2월 13일부터 15일까지 열렸던 로마의 축제로서, 건강과 다산(多産)을 기원하고 도시를 정화하는 데 목적이 있었으며 사랑하는 사람에게 또는 소중한 사람에게 초콜릿을 선물하였다고 합니다.


혹시 좋아하는 사람이 있나요? 혹시 프로포즈를 준비하시나요?


서대문 TONG이 서대문안산자락길의 매력을 보여줌과 동시에 예쁜 사랑을 만들 수 있는 방법을 알려드릴게요!


부끄


1. 서대문안산자락길 전망대에서 용기를 더해보세요.




아직 소복히 쌓인 눈이 그대로 남아 있는 서대문자락길을 걸으며, 그 동안 서로 못다한 이야기도 나누어보고, 사랑하는 연인에게 사랑의 용기를 더해보세요. 영화나 드라마 속 풍경처럼 꿈 같은 시간을 보내도록 해 줄 것입니다. 


2. 서대문안산자락길 전망대에서 낭만을 더해보세요.




자락의 뜻을 아시나요? 산자락에 놓여 있는 길이라는 뜻이지만 한편으로는 스스로 즐긴다라는 의미로 명명하고 싶네요. 자락길을 사랑하는 연인과 걷다보면 곳곳에 숨겨진 매력들을 느낌과 동시에 낭만도 더불어 느낄 수 있답니다. 눈 덮인 순수의 하얀 세상의 서대문안산 자락길 전망대에서 낭만을 더해보세요.  


3. 서대문안산자락길 전망대에서 사랑을 더해보세요.



서대문안산자락길에는 사랑(愛)의 길이 숨어 있습니다. 자락길은 끊임없이 우리에게 말을 겁니다.

사랑한다고 말해보세요. 전망대 위에 누워 인고의 세월을 견뎌낸 한 쌍의 사랑바위처럼 그렇게 사랑하라고 말을 겁니다.


내가 사랑하는 그대에게 자락길 전망대 위의 숨겨진 사랑을 더해보세요!


2월 14일, 밸런타인데이! 

당신의 사랑을 서대문안산자락길 전망대에서 마음껏 보여주세요!

보고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