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건설과 교통

[서대문도서관] 초등 입학 준비의 모든 것 <초등 입학 전 엄마와 아이가 꼭 알아야 할 60가지> 안선모 저자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서대문TONG 2013. 2. 12. 15:46

[서대문도서관] 초등 입학 준비의 모든 것 

<초등 입학 전 엄마와 아이가 꼭 알아야 할 60가지> 

안선모 저자 강연회를 개최합니다.


우리 아이가 또는 혹시 초등학교 입학을 앞두고 있는 아이가 있나요? 만약 앞두고 있다면 무엇부터 어떻게 준비해주어야 할지 막막하고 불안하시나요?

서대문도서관에서는 예비 초등 학부모들을 위하여 초등 입학 전 엄마가 아이가 알아야 할 입학 관련 정보를 제공하기 위하여 <초등 입학 준비의 모든 것> 강연회를 실시합니다.


일시 : 2013.2.21() 10:00~12:00

대상 : 초등 학부모 50

- 장소 : 시청각실

- 강사 : 안선모(현 인천연수초 교사, 동화작가, 초등 입학 전 엄마와 아이가 꼭 알아야 할 60가지저자)

내용 : 성공적인 초등 입학준비 노하우

접수 : 2013.2.5()부터 선착순 전화 및 방문접수

- 참가비 : 무료

문의 : 정보자료과(☎ 396-3158~9)



초등 입학 전 엄마와 아이가 꼭 알아야 할 60가지

저자
안선모 지음
출판사
청어람미디어 | 2012-12-10 출간
카테고리
가정/생활
책소개
초등학교 입학 준비의 모든 것을 밝힌다!초등학교 선생님이 알려 ...
가격비교 글쓴이 평점  


아이가 초등학교에 갈 때가 되면, 학부모들은 무엇부터 준비해야 할 지 몰라 불안해하는 경우가 많다고 합니다.『초등 입학 전 엄마와 아이가 꼭 알아야 할 60가지』는 학부모뿐만 아니라 아이들에게도 유용한 책으로, 쉽고 친근한 내용으로 구성되어 있다고 합니다. 우리 아이가 스스로에 대한 자부심을 가지고 무엇이든 할 수 있다는 자신감을 갖는다면, 공부든 생활이든 문제될 것이 없을 것입니다. 학교에 가기 전에 고쳐야 할 습관, 학교에서 필요로 하는 일반적인 규칙 등이 자세히 소개되어 있다고 합니다. 

입학 전에 제대로 된 준비가 필요한 이유는, 이 때 생긴 올바른 습관이 향후 6년 간 아이의 생활을 좌우할 것이기 때문인데 또한 학교에 들어가면 지금의 생활과 다른 변화, 새로운 규칙 등이 생길 것이므로 아이가 혼란스러워하는 일도 방지할 수 있습니다. 거기다 정리정돈, 독서록과 일기 쓰기 등 아이에게 꼭 필요한 지침들도 물론 포함되어 있는데, 이러한 준비는 엄마, 아빠와 함께 할 때 더욱 효과적이라고 합니다. 막막하고 불안하기만 했던 우리 아이 입학 준비, 이 책의 저자의 강연으로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자세한 문의는 서대문도서관 홈페이지(http://sdmlib.sen.go.kr)에서도 

확인하실 수 있으며, 많은 분들의 관심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