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서울시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제] 서대문구 소재 (주)피알원 이 우수인증기업으로 선정되었어요!

서대문블로그시민기자단 2013. 1. 22. 09:54

 [서울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제]

 서대문구 소재 ㈜피알원 우수인증기업으로 선정!

 

서울시는 민간기업의 일자리 창출을 장려하고 사회 전반에 일자리 창출분위기를 확산하기 위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인증제』를 실시하고 있습니다.

이번에 2012년 하반기 우수기업으로 서대문구 소재 (주)피알원을 우수기업으로 선정되었습니다.  

  

(주)피알원에 대한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기업』 인증패 수여

 

서대문구(구청장 문석진)는 2013. 1. 15(화) 서울시 선정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으로 선정된 관내 (주)피알원(대표 조재형, 이백수 미근동 소재)에 인증서 및 인증패 전달식을 갖었습니다.

 

  

이번에 선정된 (주)피알원처럼 앞으로도 서대문구는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제」 선정을 통해 양질의 일자리 제공으로 지역경제 활성화에 기여하는 중소기업을 적극 발굴하고, 기업 이미지 향상을 지원하여 지역 고용안정을 위해 노력하고자 합니다.



『서울시 일자리 창출 우수기업 인증제』에 대하여...

 

서울시는 고용증대에 기여한 중소기업을 발굴․지원하여 기업의 일자리창출을 장려하고 사회전반에 일자리창출 분위기 확산을 위해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제」 신청기업을 10월에 모집 하였으며, 50개 신청 기업에 대해 서류심사와 현장실사를 통해 고용증대 및 고용환경분야 등에 대한 다각적인 평가를 거쳐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을 선정하였습니다.

 

인증 대상기업 자격기준은 서울에 2년이상 주사무소를 두고 최근 1년간 고용증가율이 10%이상이면서 고용증가 인원이 5명이상인 기업이며, 우리구 선정기업인 (주)피알원은 최근 1년간 24명의 근로자를 채용하는 등 고용창출에 기여한 공로가 인정되어 ‘일자리창출 우수기업 인증기업’으로 선정됩니다.

 

일자리창출 우수기업으로 인증된 기업에게는 인증일로부터 2년간 서울시와 산하기관 등에서 중소기업 육성자금 지원(업체당 5억이내, 5년, 1년거치 4년), 우수기업 인증서 및 현판 수여, 지방세 세무조사 유예 등 다양한 인센티브를 제공합니다.

 

앞으로도 일자리 창출을 위한 서울시와 서대문구의 노력에 아낌 없는 관심과 성원 부탁드립니다. ^^

 

                                                                                         글 : 블로그시민기자 서상진

                                                                       자료제공 : 서대문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