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서대문체육회관] [겨울방학프로그램] 학업으로 지친 학생들의 건강을 지키는 2012년도 서대문체육회관 겨울방학 특강 안내

서대문블로그시민기자단 2012. 12. 21. 09:29

[서대문체육회관] [겨울방학프로그램]

학업으로 지친 학생들의 건강을 지키는 

2012년도 서대문체육회관 겨울방학 특강 안내


2012년도 얼마 남지 않았습니다. 올 겨울은 유난히 춥고 길다고 하는데요, 그럴 수록 움츠렸던 몸과 마음을 활짝 펴고 건강하게 보내야 겠죠? 학생들이 기다리고 기다리는 겨울 방학도 이제 일주일 남짓 남았는데요, 방학 동안 학업 스트레스도 날리고, 신나고 재미있게 보낼 수 있는 서대문체육회관의 2012년도 겨울방학 특강을 안내해 드릴께요.



수영 및 인기 체육 프로그램


올겨울은 유난히 춥고 길다고 합니다. 연이은 혹한으로 바깥에서 놀기 보다는 움직임이 적은 실내에서 활동하여 면역력이 

약해지고 자칫 건강을 해칠 수 있습니다. 서대문체육회관에서는 겨울방학을 맞아 친구들과 함께 뛰어 놀며 즐거움과 건강, 두 마리 토끼를 잡을 수 있는 다양하고 재미있는 겨울 방학 특강 프로그램을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진행되는 방학 특강으로는 서대문체육회관의 최고 자랑인 수영부터 방학 특강으로 꾸준히 인기 있는 배드민턴, 농구, 헬스 프로그램이 준비되어 있습니다.

수영 프로그램은 아이들이 학사 일정으로 평소 배우지 못했던 것을 방학이라는 짧은 기간에 큰 효과를 낼 수 있도록 단기 속성 소그룹 반을 위주로 편성하였습니다. 또한 주말 프로그램으로 편성되어 현재 인기기 높은 배드민턴과 농구를 방학 특강으로 편성하여 참여 기회를 확대하였습니다. 다만 축구 프로그램의 경우 정규 프로그램으로 다수의 반이 편성되어 있어 방학특강에서 제외하였으나 아이들이 정규 프로그램으로 신청하여 이용할 수 있도록 할 예정입니다. 


교직원 대상 헬스 특강


학사일정 동안 학생들과 함께 해온 교직원을 대상으로 마련된 헬스 특강 프로그램도 제공합니다.교직원 대상 헬스 프로그램은 서대문체육회관 운영 후 처음 준비한 것으로 학생과 선생님이 다함께 알차고 건강한 방학을 보내야 바람직한 교육환경을 창출할 수 있을 것이란 기대감으로 준비했습니다.



2012년 겨울방학! 서대문체육회관에서 즐겁고 건강하게 보내세요!

 

이번 겨울 방학 프로그램을 준비한 서대문체육회관은 관계자는 “저희 서대문체육회관은 공공체육시설로서 미래 주역인 학생들에게 다양한 건강 프로그램을 지속적으로 개발하여 제공할 것이며”,  “또한 학생과 선생님이 다함께 알찬 방학을 보내 건강한 모습으로 새로운 학기를 시작했으면 좋겠다”고 뜻을 밝혔습니다. 프로그램 운영 기간은 올해 12월 31일(월)부터 내년 1월 26일(토)까지 진행되며 접수는 오는 12월 20일(목) 오전 9시부터 수영장 옆 1층 안내데스크에서 선착순 방문 접수로 받습니다. 방학특강에 대한 자세한 문의 사항은 서대문체육회관홈페이지나 (www.sscmc.or.kr) 전화(360-8688)로 문의하시면 됩니다. 

2012년 겨울방학, 서대문회관에서 움추린 몸과 마음을 활짝 펴고 다같이 뛰어 노는 즐거운 방학이 되길 바랍니다. 학생과 교직원 여러분의 많은 참여 부탁드립니다.

 

《 접수안내 》

◎ 접수기간 : 2012. 12. 20(목)부터

◎ 접수일시 : 월요일 ~ 금요일 / 07:00 ~ 19:30

◎ 접수장소 : 체육회관 1층 수영장 옆 안내데스크

◎ 접수방법 : 선착순 방문 접수

◎ 운영기간 : 2012. 12. 31(월) ~ 2013. 1. 26(토) / 4주

◎ 이용안내 : 각 프로그램 이용 시 개인물품은 직접 소지하셔야 합니다.

◎ 환 불 :

- 개강일 이전 : 전액환불

- 개강일 이후 : 총 이용금액의 10% 공제 후 취소일까지의 이용료를 공제 후 환불

- 환불신청 방법 : 환불신청서, 통장사본, 신분증 지참 후 방문 신청



글 : 블로그시민기자 서상진

자료제공 : 서대문구청