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놀러와요 서대문/서대문안산자락길

[서울에서 가장 걷고 싶은 명품길] 서대문안산 자락길의 일곱가지 이야기 일곱번 째 "자락길은 오색(五色)길 입니다."

서대문TONG 2012. 11. 9. 13:49

[서울에서 가장 걷고 싶은 명품길] 

서대문안산 자락길의 일곱가지 이야기 일곱번째 

"자락길은 오색(五色)길 입니다."


정말 서대문안산 자락길의 매력은 어디까지일까요? 보면 볼수록 매력적인 서대문안산 자락길은 오색(五色)의 길입니다. 

봄이 되어도 즐겁고 여름이 되어도 즐겁고 가을이 되어도 겨울이 되도 즐겁습니다. 

봄, 여름, 가을, 겨울 그리고 이 사계절을 아우르는 또 하나의 매력이 나오게 됩니다.



겨우내 잠들었던 것들을 깨고 싶어 겨울을 보내고 나온 풀잎들 그리고 이를 반겨주는 나비들. 정말 보기 좋네요.



푸르름을 깨고 찬란한 꽃들이 향연이 펼쳐지는 곳! 이 곳은 이제는 말하지 않아도 알 수 있는 곳! 





서대문안산 자락길 주변에는 많은 것들을 보여주고 알려주고 느끼게 해 줍니다. 정말 책에서 봤을 법한 예쁘고 아름다운 것들이 많이 보입니다.



여름이 가고 가을이 오면 더욱 더 아름다운 것들을 더 많이 보실 수 있습니다. 자락길의 매력은 정말 끝이 없는 것 같네요!




울긋불긋 단풍의 매력에. 가을의 향기에 취할 수 있는 곳! 이 곳은 오색의 길인 서대문안산 자락길입니다.



홀로 덩그러니 열러있는 감마져 아름다워 보이네요. 완전이뻐



마치 스케치북에 물감을 뿌려놓은 듯한 아름다움. 한 폭의 수채화를 보는 듯 합니다.




겨울이 되면 더욱 더 멋진 풍경을 보실 수 있습니다. 

정말 영화 속 한 장면의 주인공이 될 수 있을거라는 큰 착각에 빠질 것만 같네요! 꺅


이 모든 아름다운 색(色)을 볼 수 있는 곳.

봄 + 여름 + 가을 + 겨울 + 사계절 (五色)의 길인 

서대문안산 자락길은 정말 어느 누구에게나 주고 싶은 선물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