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프리카 어린이 돕기] [서울 아리수]
아리수 한방울 클릭 한번이면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착한물! 우리가 마시는 아리수와 유니세프가 함께하는 아프리카 후원 캠페인!
깨끗한 물만 있으면 예방가능할텐데... 아리수 한방울 클릭 한번이면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도울 수 있습니다!
아프리카 이남 사하라지역 국가의 물부족이 가장 심각해서 이들 국가의 연간 물공급량은 매우 적다고 합니다. 이러한 상황이 개선되지 않고 지속된다면 2025년에 아프리카 모든 국가의 수자원은 절반 이하로 줄어들어 물부족 문제는 더욱 심각할 것이라고 합니다. 또한 오염된 물로 인한 설사병으로 매일 생명을 잃는 어린이는 6,000명! 이는 전쟁과 재난, 에이즈로 사망하는 숫자보다 훨씬 많다고 합니다. 그럼 어떻게 하면 우리가 이들을 조금이나마 도움을 줄 수 있을까요?
서울시 상수도사업본부는 식수난으로 고통받는 아프리카 어린이를 도움으로써 물의 소중함을 알고 서울 수돗물의 안전성과 우수성을 알리기 위해 지난 9월 17일부터 유니세프 한국위원회와 협약하여 2012년 올 연말까지 "착한 물 아리수 유니세프와 함께하는 아프리카 후원 캠페인"을 진행합니다. 서대문 TONG도 함께 했습니다.
우선 다들 트위터랑 페이스북 하시나요? 일단 여기로 접속을 해 주세요. (바로가기)
페이스북, 트위터 계정으로 로기인 한 후 "아리수를 마셔요" 클릭하시면 클릭 한번만으로도 500원이 적립되며, 참여한 금액은 서울시 상수도본부와 유니셰프가 물부족으로 고통받는 아프리카 어린이들을 돕는데 사용할 수 있습니다.
클릭 하신후 하단부분에서 응원댓글도 남길 수 있으니 응원댓글도 남겨주세요!
위의 양동이가 가득차면 목표인원 10,000명이 가득차고, 목표금액인 500만원이 다 차게 되면 캠페인은 자동으로 종료가 됩니다.
당신의 소중한 한번의 클릭이 목타는 땅 아프리카 대륙에
따뜻한 사랑으로 전해집니다.
많은 관심과 참여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