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걷기운동] [서대문안산] <사랑으로 하나되는 숲속 길 걷기> 현장에 다녀와서 본문

[걷기운동] [서대문안산] <사랑으로 하나되는 숲속 길 걷기> 현장에 다녀와서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2012. 10. 16. 14:01

[걷기운동] [서대문안산] 

<사랑으로 하나되는 숲속 길 걷기> 현장에 다녀와서

 


주말 잘 보내셨나요? 가을의 맑고 상쾌함이 심신을 맑게 하는 요즘입니다. 지난 토요일(13일) 서대문 안산에서는 가족과 함께, 이웃과 함께 하는 숲속 길 걷기 행사가 열렸습니다.



이른 아침부터 많은 분들이 연희 숲속 쉼터에 모였습니다. 약간 차가운 아침 공기를 가르며 삼삼 오오 모여 안산의 가을을 만끽한 현장에 TONG도 함께 했습니다. 

 

나눔과 배려의 사랑의 띠잇기 숲속 길 걷기


 



출발하기 전, 입구에서 나누어준 사랑의 띠로 준비운동을 시작했습니다. 






서대문 보건소에서 마련한 건강 스트레칭 체조는 굳어있었던 몸과 마음을 풀어 주며 걷기에 대한 기대감을 한층 더했습니다.


 


 

걷기 대회를 시작하기 전에, 서대문을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사랑의 띠를 묶어 봅니다.  사랑하는 마음을 담아 벚꽃 엽서를 쓰기도 하구요. 자, 이제 함께 걸어 볼까요?

 

걸으면서 즐기는 서대문 안산의 가을 정취

 


 

이번 걷기대회는  연희숲속쉼터에서 안산자락길을 지나 봉화약수터를 지나 무악정을 지나 용천약수터 그리고 만남의 장소까지 이르는 코스(4.5km)로 약 한시간 가량 걸리는 거리인데요, 아름다운 안산의 자연과 함께 하니 그리 힘이 들지 않았습니다.

 

 

너와집 쉼터에 찾아온 아름다운 가을 풍경은 한 폭의 그림과도 같았습니다. ^^





사람과 아름다운 꽃이 하나가 된 아름다운 현장에서 가을의 정취를 느낄 수 있었습니다.

 



어느 덧 만남의 광장에 들어선 학생들의 모습, 자원봉사를 통해 안산의 아름다운 자연을 지키는 지킴이가 될 수 있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길 바랍니다.

 



약 한시간 가량의 산행을 마치고 서대문 자원봉사회에서 준비해 주신 맛있는 빵과 음료를 친구들과 함께 마시면서 즐거운 담소도 나누는 모습이 즐거워 보입니다.

 

숲속 걷기 대회의 깜짝 이벤트 시간



 

걷기대회 하일라이트! 자전거 경품 추첨의 시간~ 다들 숨을 죽이고 내 번호가 불리길 기다립니다.


 

모두 좋은 꿈들을 꾸신 건가요? 경품에 당첨되신 분들, 모두 축하드립니다.

이번에 당첨되지 못하셨다면 내년 걷기대회에 도전해 보세요. ^^

 



서대문 문화회관 노래교실 프로그램의 동요 발표회! 안산자락에서 울려 퍼지는 맑은 노랫가락이 심신을 더욱 맑게 해 줍니다.




웃음치료사의 박장대소로 마지막 남은 스트레스를 확~ 풀어 버립니다. 행복해서 웃는 것이 아니라 웃으니까 행복해진다는 것, 잊지 마세요!

 

 행복도시 서대문, 사랑을 실천하는 서대문!

 

 

서대문 안산에서 건강과 행복을 모두 찾은 즐거운 시간이었습니다.

행복도시 서대문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함께 했던 분들 모두 화이팅입니다.

 

 

                                                                                글, 사진 : 블로그 시민기자 서상진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