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숲속 모닝콘서트] 나를 찾는 힐링워킹과 마음을 비우고 향기를 채우는 제6회 토요 숲속모닝콘서트가 서대문안산에서 열립니다. 본문

[숲속 모닝콘서트] 나를 찾는 힐링워킹과 마음을 비우고 향기를 채우는 제6회 토요 숲속모닝콘서트가 서대문안산에서 열립니다.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2012. 10. 4. 18:00

[숲속 모닝콘서트] 나를 찾는 힐링워킹과 마음을 비우고 향기를 채울 수 있는 

제6회 토요 숲속모닝콘서트가 서대문안산에서 열립니다.


추석이 지나고 벌써 10월이 되었습니다. 가을내음이 물씬 풍기는 10월에 서대문안산 메타쉐콰이어숲에서 토요숲속모닝콘서트가 열립니다. 6번째 토요 숲속모닝콘서트로써 이번주 주제는 가을이야기입니다.

나를 찾는 힐링워킹과 마음을 비우고 향기를 채울 수 있는 서대문 안산에서 토요일 아침에 만나보는 건 어떠세요?



- 행사명 : 서대문구와 사색의 향기가 함께 하는 제6회 토요 숲속모닝콘서트

- 행사일시 : 2012년 10월 6일 토요일 오전 07:00~09:00


- 행사장소 및 워킹루트 : 서대문안산 메타쉐콰이어 숲 

서대문 독립공원(지하철 독립문 4번출구-독립문 앞에서)출발 - 이진아기념도서관 - 자락길 - 서대문 안산 천국의 계단 - 밥상바위 - 해골바위(흔들바위) - 봉수대 - 인생계단 - 무악정 - 사색의 숲 - 메타세콰이어 숲(8시 30분 간단한 아침식사와 40분 모닝콘서트) - 연희숲속 쉼터- 허브공원- 홍제천과 홍제천 폭포 

* (8시 30분까지 메타쉐콰이어 숲으로 바로 오셔도 됩니다.


- 행사출연진 : 허광평 선생님의 역사인문학과 힐링워킹, 김학민 뮤직디렉터의 시낭송 음악 공연, 김정실 웃음춤테라피치료 선생님 <출연진은 상황에 따라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참가자격 :  휴식의 가치를 갖고 싶은 분이면 누구나 환영합니다.

                              

- 문의 : 사색의 향기 문화컨텐츠운영위원회 (jabin1425@naver.com)


행복한 사람들과의 행복한 아침의 시작! 

서대문 안산의 짙은 낙엽향기 맡으며 가을이야기를 나누어 보는건 어떨런지요.



허광평 힐링코칭 선생님과의 숲속 힐링워킹! 그리고 뮤직디렉터이며 공감밴드의 김학민 시낭송과 뮤직스케치까지!

정말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하였습니다. 벌써부터 무언가 설레이지 않으신가요?




예쁘게 피어난 코스모스 길을 따라가다보면 절로 마음에 평온함을 느끼실 수 있을것입니다.



거기다 더해 세상에서 가장 행복한 웃음을 선사하시는 김정실 웃음춤테라피치료 선생님의 멋진 행복바이러스의 강의도 들으실 수 있는데, 김정실 선생님의 이 무언가의 특별한 강의가 지친 우리들의 마음을 편안하게 해 줄 것입니다.


삶의 여백처럼 담백한 숲속 모닝콘서트!

이 아름다운 숲에 초대될 관객분들

이번주 10월 6일 토요일 아침에도 만나요! 


많은 관심부탁드립니다.

이쁜짓


0 Comments
댓글쓰기 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