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서대문구][남가좌2동] 남가좌2동 주민과 함께하는 가재울 한마음 축제

서대문TONG 2012. 9. 26. 16:13

[서대문구][남가좌2동] 

남가좌2동 주민과 함께하는 가재울 한마음 축제


남가좌2동 주민자치위원회에서는 "남가좌2동 주민과 함께 하는 가재울 한마음 축제" 행사를 개최합니다. 

남가좌2동은 다가구, 다세대, 소규모 상가가 밀집된 지역으로 주민이동이 빈번하고 토착민들이 줄어들어 이웃과 지역에 대한 관심이 소원해 지고 있어 이번 지역축제를 개최하여 주민화합에 기여하고, 자치회관의 기능과 활동상황을 홍보하여 살기좋은 마을을 가꾸어 나가는데 많은 분들이 동참할 수 있도록 하고자 합니다.



- 행사명 : 남가좌2동 주민과 함께하는 가재울 한마음 축제

- 행사일시 : 2012년 10월 6일 

- 행사장소 : 가좌동광교회 앞 도로

- 행사내용 :

  -> 자치회관 수강생 발표회 및 초청공연, 작품전시, 명지중학교 학생공연

  -> 사랑의 쌀 나눔행사, 어린이 벼룩시장, 먹거리 장터 등

- 주관 : 남가좌2동 주민자치위원회

- 후원 : 남가좌2동 단체장협의회

- 문의 : 남가좌2동 주민자치위원회 (☎ 3140-8399)


이번 축제에서는 남가좌2동 자치회관에서 갈고 닦은 서예, 민요, 단요가 등 프로그램 수강생들의 공연 뿐 아니라 주민노래자랑, 연가초등학교 학생들의 합창공연, 관내 태권도장 어린이드르이 태권도 시범공연, 어린이 그림 그리기 대회 등 다양한 문화행사가 준비되어 있습니다. 거기다 먹거리 장터까지 준비 되어 있어 초가을의 정취를 느끼며 이웃들과 정담을 나누는 화합의 장이 되길 기대해봅니다.


또한 행사 당일 차량 통행이 전면 금지되기 때문에 아래 차량통제구간을 참고하시어 축제를 즐기시는 데에 불편함이 없도록 협조해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참고) 행사당일 오전 7시부터 오후 7시까지 차량 통행이 전면 금지되며 차량통제구간은 가좌동광교회 앞 도로(대가감자탕~빙그래우유대리점) 약 100m 거리입니다.


- 행사장 배치도

 


- 행사장, 임시주차장소, 차량 우회로 (교통 통제요원 : 안내표지 판별 2명)



10월 6일 남가좌2동으로 오세요! 우리 모두 함께 해요.

앗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