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함께해요 서대문/기자단이 본 세상

[이화여대][중앙댄스동아리 ACTION정기공연] 제 10회 정기공연- "라붐 La:Boum" 에 초대합니다.

서대문블로그시민기자단 2012. 9. 26. 09:35

제 10회 이화여대 중앙댄스동아리 "ACTION"의 정기공연

"라붐-La:Boum" 에 초대합니다.

 

"라붐-La:Boum"을 아세요?


얼마 전 소피마르소 주연의 프랑스 영화가 개봉한다는 소식을 들었습니다. 1980대 "라붐La:boum"이라는 영화로 청소년들의 책받침과 브로마이드를 수놓았던 프랑스의 여배우지요. 라붐은 소피마르소를 청순의 대명사, 일약 스타로 만든 영화로 "파티, 축제"라는 뜻의 여성 명사입니다. 지금도 많은 곳에서 라붐의 장면을 패러디할만큼 굉장한 반응을 일으켰던 영화입니다.

 

 

이화여대중앙댄스동아리 ACTION은 9월 27일 (목) 오후 7시부터 이화여대 삼성홀에서 제 10회 정기공연을 갖습니다. 이번 공연의 제목이 바로 "라붐La:boum"으로 신나는 축제, 파티입니다.  음악에 맞추어 직접 안무를 창작한 독창적인 무대로서 특정 장르에 국한되지 않는 군무 중심의 댄스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이화여대 중앙댄스 동아리 ""ACTION" 은요...

 

대부분 이화여대의 학부생으로 구성되어 있는 ACTION은 회원이 15명 정도라고 하는데요, 일주일에 세 번씩 학기 중 세 시간, 방학 중에는 다섯 시간가량 연습시간을 갖는다고 합니다.

동아리 결성 이래로 크고 작은 수상 경력을 가지고 있는데요,

특히 올해는 KT&G "DancWing"에서 2위를 차지했다고 하니 대단한 실력입니다.

 


이들은 '재능기부'를 통해 많은 공연과 댄스 수업을 하고 있는데요, 2011년도 2학기에는 은평구 서부장애인복지관에서, 2012년도 1학기에는 신당야학에서 댄스 수업을 했습니다. 그 외에도 다문화가정 콘서트 등에서 공연을 하며 춤이 가진 밝은 에너지를 사회로 돌려주고자 노력하고 있답니다.

무대에서 끼를 발산하며 열정적인 공연을 펼침으로서 자신감 있고 적극적인 사람으로 변해가는 것이 가장 큰 보람이라는 "ACTION" 공연에 많이 오셔서 젊음의 열정과 놀라운 재능을 보시고 격려해주세요. ^^

 

제 10회 정기공연 - "La:Boum" [여성명사:축제, 파티]


 일시 : 2012년 9월 27일 목요일 오후 7시

 장소 : 이화여대 삼성홀

 티켓구매 : 사전구매(3,000원- 인터파크)/현장구매(5,000원)

 문의 : 010-5665-1385/010-2762-9305

 액션 홈페이지 : http://club.cyworld.com/ClubV1/Home.cy/50989469

 

                                                                               글 : 블로그 시민기자 서상진

                                                                               자료제공 : 이화여대ACTION