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놀러와요 서대문/독립민주축제

[서대문독립민주페스티벌] '보고 듣고 느끼고'

서대문TONG 2012. 9. 16. 15:35

[서대문독립민주페스티벌] '보고 듣고 느끼고'

 

서대문 독립민주 페스티벌에는 각종 체험 부스, 프리마켓, 스토리텔링 콘서트 등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행사가 있습니다.

 

프리마켓에서는 각종 공예품이 전시 판매되며, 시민 여러분들도 자유롭게 판매에 동참할 수 있습니다.

 

구청 홍보부스에서는 향주머니, 만들기, 손수건 만들기를 비롯하여 심내혈관 질환 및 여성 암 검진 사업 홍보, 서대문 사진 전시, 친환경 나눔행사가 열립니다.

 

프리마켓이 열리고 있는 현장입니다.


자~ 각자가 가진 물건들...마음에 드는 게 있으신가요~?

 

 

 

구청 홍보부스에서는 무슨일이?? 통과 함께 같이 볼까요?^.^

 



 

 

 

 

남녀노소 누구나 참여할 수 있고 구정에 대해서도 체험을 통해 쉽게 알 수 있는 구청 홍보부스입니다. ♡

 

우리 홍보과는 지금 "독립민주페스티벌 구 공식 SNS 실시간 홍보부스"를 운영하고 있습니다. 독립민주페스티벌의 생생한 소식을 여러분께 전해드리고자 합니다. 오시지 못한 분들도 서대문구 블로그, 트위터, 페이스북을 통하여 함께하시길 바랄게요~~^.^

 


홍보과 부스 앞에는 서대문의 옛모습의 사진들을 전시해 놓고 있습니다.

 

 

독립문의 옛사진을 보며 엄마가 아들에게 설명을 해주시고 있군요~

 

 

서대문의 옛모습과 현재모습을 비교하며 많은 사람들이 관심있게 보고 있습니다.

 

어르신들은 옛사진을 보고 그 시절을 회상하며, 그리워하기도 하고, 어린이들은 어른들에게 옛날 이야기를 들으며 신기해합니다. 

 

이처럼 보고, 듣고,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행사가 준비되어 있답니다.

못오신 분들 지금 오셔서 함께해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