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서대문안산][메타쉐콰이어 숲] 서대문안산 깊은 숲속에서 열리는 아주 특별한 모닝콘서트가 있습니다.

서대문TONG 2012. 8. 29. 13:37

[서대문안산][메타쉐콰이어 숲] 

서대문안산 깊은 숲속에서 열리는 아주 특별한 모닝콘서트가 있습니다.


당신은 보통 토요일을 어떻게 보내시나요?

토요일 이른 아침 서대문안산 메타쉐콰이어 숲 속에서 펼쳐지는 아주 특별한 숲속의 모닝콘서트!


더위에 지쳐있던 지난 여름의 끝자락.. 이제는 가을내음이 나는 문턱에서 서대문안산 숲 속을 조용히 걸으며 당신의 몸과 마음을 새롭게 정리해 보는 시간을 가져보려 합니다.



9월 1일 이른 아침 6시 30분 독립문광장에 모여 서대문형무소역사관, 이진아도서관, 천국의 계단, 밥상 바위, 서대문안산 봉수대 정상을 지나 아침 8시에 메타쉐콰이어 숲에 도착하여 사색의 향기 회원님들의 시낭송, 영혼을 울리는 세계적인 바이올린니스트 김종훈의 바이올린 공연이 있답니다.



세계최고 택시기사를 꿈꾸는 정태성의 20분 “Make Your Dream토크쇼”로 진행되는 30분 숲 속 모닝콘서트가 열립니다.


<꿈을 실어 나르는 비젼택시 정태성>


서대문구는 과거 서대문안산이 구의 중심에 위치해 있어 행정을 집행하기에 불리한 공간이었으나, 이제는 단순한 공간을 넘어서 진정한 자연의 가치를 느끼고 배우는 힐링의 녹색문화공간으로 탈바꿈하여 품격 있는 녹색문화도시의 보물과도 같은 서대문안산으로 만들어졌습니다.



- 일시 : 2012년 9월 1일 토요일 오전 6시 30분


- 장소(코스) : 서대문 독립공원(지하철 독립문 4번출구-독립문 앞에서) 출발하여 이진아기념도서관 - 서대문 안산 천국의 계단 - 밥상바위 - 해골바위(흔들바위) - 봉수대 - 무악정 - 메타세콰이어 숲(간단한 아침식사와 30분 모닝콘서트) - 홍제천.


- 참가비 : 1만원 (간단한 깁밥 식사 포함)


- 참가자격 : 휴식의 가치를 찾고 싶은 분 누구나!


(참고) 모닝콘서트 시 낭송 하실 분은 미리 댓글로 남겨주세요.



갑자기 이런 말들이 떠오르는군요..


"산은 아무나 오르지 못한다.

산을 오른다는 것은 자연을 사랑한다는 것이다.

산을 오른다는 것은 나를 그리고 당신을 배려하는 것이다." 



이런 말들을 떠올리면서 토요일 아침 서대문안산에서 

서울의 모습을 보는 것도 왠지 낭만적일 것 같네요!

휴식이 주는 진정한 가치의 시간을 서대문안산에서 보내보시는 건 어떠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