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놀러와요 서대문/신촌 물총축제

2019 제7회 신촌 물총축제 개최! 물총축제 시간, 꿀팁 안내!

서대문TONG 2019. 7. 2. 10:02

2019 제7회 신촌 물총축제 개최! 물총축제 시간, 꿀팁 안내!

 

뜨거운 여름, 신촌 연세로 차 없는 거리에서 '더위를 날려라'

더위에 지친 요즘, 놓치면 후회할 축제가 열립니다. 제7회 신촌 물총축제 "왕국을 탈환하라"가 개최됩니다. 서울 도심 한복판에서 여름휴가 기분도 만끽하고 푹푹찌는 한여름 더위도 몽땅 날려버리자!

 

이번 신촌 물총축제는 왕국(신촌)을 정렴한 반란국과 세계 각지 용병과의 물총대전을 선포하는 것을 시작으로 연세로 정중앙에 설치된 메인무대를 중심으로 왕국을 탈환하기 위한 치열한 물총싸움이 전개됩니다! 

 

 

2019 제7회 신촌 물총축제

● 일 시 : 2019. 7. 6.(토) ~ 2019. 7. 7.(일) / 13시~21시 

☞ 개막식 : 7월 6일(토) 오후2시

 

● 장 소 : 신촌연세로

 

● 대 상 : 물총을 소지한 시민 누구나 무료 참여

☞ 현장에서 물총 구매도 가능

신촌 물총축제 티켓 사전예매 바로가기 (7월5일까지)

 

● 문 의 : 무언가 ☎ 1522-9223 / 서대문구청 문화체육과 ☎ 02-330-8161

 

 

물총대전의 시작을 알리는 DJ의 시그널 사운드와 함께 본격적인 디제잉쇼가 진행되며 반란군은 메인무대와 워터 망루에서 워터 캐논, 워터 커튼 등을 발포하며 세계에서 온 각지의 용병들을 공격하고, 용병들은 이에 맞서 왕국을 탈환하기 위한 최후 공격을 한다.

 

 

 

 

 

물총 전쟁 외에도 스트릿 댄스와 기업 프로모션 등 다채로운 이벤트도 준비됩니다.

 

 

 

신촌, 파랑고래 앞에 구성되는 키즈존은 챌린지바운스, 에어풀장 등 한층 더 다양하고 안전한 프로그램으로 연출하여 어린이를 동반한 가족이 안심하며 자유롭게 물총축제를 즐길 수 있도록 준비하였습니다.

 

 

 

주최측은 지역사회와 상생하기 위해 신촌상인연합회와 신촌 상권 활성화를 위한 MOU를 체결하여, 발달장애를 앓고 있는 서번트 아티스트들의 굿즈를 선보이는 상생프로젝트를 진행할 예정입니다.

 

또한, 축제가 끝난 후 버려진 물총을 수거하여 재활용품을 작품으로 재탄생시키는 정크아트, 버려지는 자원의 디자인이나 활용방법을 바꾸는 새활용플라자, 장난감을 재활용하는 금자동이에 무료로 전달하여 환경을 생각하고 나눔을 실천하는 물총축제를 만들어 갈 예정입니다.

 

물총을 소지한 시민 누구나 무료로 참여 할 수 있습니다. 현장에서 물총 구매도 가능합니다.

 

2019 신촌 물총축제 Q&A

Q1. 행사일정이 어떻게 되나요?

A1. 신촌물총축제는 7월6일(토), 7일(일) 오후 1시부터 9시까지 진행됩니다.

※ 개막식 - 7월 6일(토) 오후 2시

 

Q2. 어린이들만 입장하여도 무관한가요?

A2. 만 14세 이하의 어린이는 성인 보호자 동반시 입장 가능합니다.

 

행사장 내 촬영 및 보도 관련 안내

- 행사장 전 구역은 주최/주관사의 통제하에 인정된 매체사에 한해 촬영 및 보도 관련 취재가 허용된 구역입니다. 따라서 입장한 모든 고객에 대한 사진 및 영상(음성을 포함) 촬영으로 발생된 초상 저작물인 사진 및 동영상 등을 주최/주관사 측에서 초상권(공표 거절권, 초상 영리권)이 사용 동의 되며, 모든 초상 저작물은 주최/주관사 측에서 허가됩니다.

 

- 행사장에서 촬영한 저작물을 상업적으로 사용할 수 있는 권리가 있으며, 촬영한 본인의 초상을 행사 고지 및 홍보를 위한 영상, 인쇄, 옥외, 디지털 광고 및 기타 주최/주관사 측의 PR 및 웹, 모바일 채널에서 원본 또는 편집된 형태로 영구적으로 활용되며 고객 여러분들의 모습이 나올 수 있습니다.

 

- 이 안내문은 법적 효력이 있으며, 법에 의해 통제받음을 알려드립니다.

 

※ 활용 기간 : 촬영 이후 영구적으로 활용됨

 

 

 

 

도심 속에서 즐기는 대규모 물총전쟁, 7월 6일, 7일 신촌 연세로에서 함께 즐겨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