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놀러와요 서대문/신촌 연세로

2015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인순이, 존박, 트랜스픽션, 로맨틱펀치, 딴따라땐스홀과 함께하는 메인공연 일정

서대문TONG 2015. 12. 18. 15:58

2015!

인순이, 존박, 트랜스픽션, 로맨틱펀치, 딴따라땐스홀과 함께하는 메인공연 일정

 

 

 

'2015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하루 앞으로 다가왔어요~

마음은 벌써 신촌에 가있는 TONG지기에요. 메인공연 일정을 소개해드릴게요.

지금부터 바로 만나볼까요~ ^^

 

 

 

2015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메인무대 일정!

첫 시작을 알리는 메인공연 일정을 살펴볼까요. 12월 19일 바로 내일인데요.

 

12월 19일 토요일, 저녁 6시30분부터 축제의 시작을 알리는 개막식이 열리게 됩니다.

19일 메인무대 출연은 바로 소년소녀합창단, 리앤아미치, 인순이씨 입니다.

 

소년소녀합창단, 리앤아미치의 공연을 시작으로 저녁7시부터는 한국 최고의 디바, 인순이씨의 공연이 펼쳐집니다.

 

 

 

 

12월 20일 메인무대 공연팀은 아카펠라 그룹<다이아>, 그리고 <트랜스픽션>이에요.

아카펠라 그룹<다이아>는 2002년 결성된 대한민국 1세대 혼성 5인조 아카펠라 그룹입니다.

다음 그룹은 <트랜스픽션>입니다. 작년 크리스마스 축제 때 열정적인 공연을 펼쳐주었었죠.

2015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에서도 다시 한번 만나보세요.

 

 

 

 

 

 

12월 21일 메인무대 공연팀은 <핸즈코리아>라고 하는 단체입니다.

'모든 청춘들의 문화 놀이터' 핸즈코리아는 자원봉사단체로 시작됐고 '청춘들이 문화예술을 놀이터처럼 즐길 수 있게 하자'는 취지와 '가장 서울을 닮은 것이 가장 한국적인 것이다'라는 가치로부터 시작되었다고 합니다. 어떤 공연을 보여줄지 벌써부터 기대가 됩니다 ^^

 

메인공연은 저녁7시부터 시작된다는 점 잊지마세요!

장소는 신촌 유플렉스 앞 메인무대이고요~

 

 

 

 

12월 22일 메인무대를 살펴볼까요~

<위아더나잇> 그리고 <오리엔탈쇼커스>입니다.

 

 

위아더나잇은 4인조 밴드로 신디사이저, 인디, 락 이 3가지 음악을 주로 하는 팀이에요.

거리에서 울려퍼지는 신디사이저!! 생각만해서 벌써 신나시죠?^^

 

 

 

두번째 팀은 스카음악 특유의 흥겨운 브라스와 신나는 리듬! 색깔있는 보컬! 그리고 다양한 퍼포먼스 등 오직 그들만의 색껄로 대중들에게 나아가는 밴드입니다.

 

2015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에서 어떤 모습을 보여줄까요? 현장에서 확인해주세요 ^^

 

 

 

 

12월 23일 메인무대!

<투승호댄스매직쇼>, <뷰렛>의 공연이 이어집니다.

신촌 유플레스 앞 메인무대에서 저녁7시에 시작된다는 점 잊지 않으셨죠?

 

 

<투승호댄스매직쇼>는 신기함 하나만을 추구하던 마술의 고정관념을 깼는데요.

가장 현대적인 분위기와 의상, 그리고 흥겨운 음악에 미술과 댄스를 결합해 공연을 보여주는 매직 퍼포먼스 팀입니다.

 

 

<뷰렛> 보컬, 기타, 베이스, 드럼으로 이루어진 하드락 밴드입니다.

하드락의 진수를 보실 수 있을꺼에요. 어떤 모습으로 관객들을 사로잡을지 기대하셔도 좋습니다!

 

 

 

 

12월 24일 크리스마스 이브 메인무대를 소개할게요.

이브를 꾸며줄 팀은 <린덴바움오케스트라>입니다. 음악을 통해 사회 속에 존재하는 대립과 갈등으로 부터 사람들을 하나로 모으는 역할을 하는 오케스트라입니다.

 

 

오케스트라 20인조, 중창단 10명과 함께 하는 모습 <2015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에서 만날 수 있습니다. 크리스마스 이브에 걸맞는 웅장한 오케스트라와 캐롤을 만나보세요.

 

 

 

 

 

12월 25일 크리스마스 당일 메인무대는 과연??

바로 <존박>, <로맨틱펀치>, <신촌그루브> 입니다.

 

 

존박! 너무 잘 알고계신 분이죠?

매력적인 보이스를 가진 가수 <존박>의 무대! 예능 프로그램에서도 뛰어난 예능감을 뽑내면서 시청자들의 사랑을 받고 잇죠!! 만능 엔터데이너의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존박>씨의 무대!

25일 저녁 7시에 신촌 유플레스 앞 메인무대에서 만나세요 ^^

 

 

작년에 이어 두번째 방문해주는 팀! 바로 <로맨틱펀치>입니다.

작년 무대에서 폭발적인 호응을 얻었던 모습이 아직도 기억이 나네요~ TOP밴드 시즌2에서 준우승을 차지한 실력파 밴드! 로큰롤의 세계로 빠져보세요.

 

 

세번째 팀! <신촌그루브>입니다. 크리스마스에 가스펠, 캐롤송이 빠질 수 없겠죠! 신촌그루브가 전해드리는 환상의 하모니! 놓치지 마세요^^

 

 

 

 

 

2015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공연 폐막무대!

폐막공연은 오후3시, 신촌 유플렉스 앞 메인무대에서 펼쳐집니다.

 

폐막공연은 <딴따라땐스홀>이 담당합니다. 밴드공연과 스윙댄스팀공연 그리고 합동공연을 선보이게 됩니다.

 

 

함께 할 밴드공연 팀은 <The great balls>로 국내 최초 4인조 로큰롤 밴드하고 하네요.

축제 마지막 날! 신나는 로큰롤과 함께해요.

 

<사진출처 : 2015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홈페이지>

 

댄스공연을 펼치는 팀은<땐써즈>입니다. 딴따라땐스홀 소속 전문 스윙댄스 공연팀입니다.

 

 

 

자 이렇게 2015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공연일정을 모두 소개해드렸습니다.

올해도 어김없이 풍성한 볼거리로 돌아왔답니다.  8일간 펼쳐지는 신촌 크리스마스 거리축제

가족, 친구, 연인과 함께 크리스마스를 만낀해보세요.

12월19일부터 12월 26일까지 신촌 연세로에서 만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