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대문구청 티스토리 블로그

티스토리 블로그 운영을 종료합니다.(2023.7.1.) 서대문구청 네이버 블로그에서 만나요!

사랑해요 서대문/문화와 교육

[외계생명체] 또 하나의 지구! 'Are we alone? 우주생명체를 찾아서' 여름방학 전시!

서대문TONG 2015. 8. 4. 09:34

[외계생명체]

또 하나의 지구! 'Are we alone? 우주생명체를 찾아서' 여름방학 전시!

 

 

 

우리는 우주에 홀로 존재하는 생명체일까?

이런 궁금증을 한번쯤은 가져보셨죠~ 지구상에서 생명이 어떻게 생겨났고, 어떤 극한 환경에서도 생명이 생존할 수 있는지를 살펴볼 수 있는 기회가 있답니다!!

서대문자연사박물관에서 열리는 '제15회 기획전 Are we alone? 우주생명체를 찾아서'가 개최됩니다!

이번 기획전은 우주생물학에 대해 본격적으로 다루는 국내 최초의 전시랍니다.

지기와 함께 우주생명체를 만나러 떠나볼까요~

 

 

 Are we alone? 우주생명체를 찾아서


▶ 일         정 : 2015. 07. 31(금) ~ 2016. 02. 28(일)

▶ 장         소 : 서대문자연사박물관 2층 기획전시실

▶ 주최 / 주관 : 서대문자연사박물관

홈 페 이 지 : http://namu.sdm.go.kr

▶ 문         의 : ☎ 02-330-8868

 

 

주요 전시물에는 달과 화성 등 우주로부터 날아온 운석, 지구에서 가장 오래된 암석과 화석, 남극과 북극의 극한 환경에서 사는 생물 등이며, 인류 최초의 달착륙 우주인 중 한명인 버즈 알드린의 친필사인도 포함되어 있답니다. 또한 태양계에서 생명체가 있을 가능성이 가장 높은 행성인 화성의 탐사선 큐리오시티호를 조정해보며 화성의 다양한 지역을 탐사해볼 수 있는 인터렉티브 미디어를 체험해볼 수 있어요!!

 

 

 

 

여름방학을 맞아 어린이들이 우주탐사를

꿈꿔볼 수 있는 소중한 기회가되겠죠!!

Are we alone?